맛집이야기

금돼지식당 : 약수역 맛집 미슐랭 삼겹살의 근본

무루우욱 2022. 5. 4. 12:03
반응형

 

 

0507-1307-8750
서울 중구 다산로 149
11:30 - 22:00
주차불가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오늘은 드디어 미슐랭 맛집으로 유명한 곳! 금돼지식당을 가보려 한다. 금돼지는 뭐 이미 삼겹살 매니아들에게는 정평이 나 있는 곳이고 너무 유명해서 웨이팅도 엄청나다.  삼겹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맛집. 

 

 

미슐렝 2019/ 2020/ 2021 에 선정된 맛집. 기대를 해보고 입장 해봅니다. 

 

 

기본셋팅 심플하고 핵심은 알차다. 슬라이스파와 소스. 그리고 소스들이 많아서 굳굳. 

 

 

본삼겹과 등목살을 주문했다. 가격은 살짝 높은편이지만 유명맛집을 고려하면 괜찮은 정도. 

 

 

일단 멜젓부터 올리고 예열해봅시다. 그리고 나온 삼겹살😍 때깔이 너무 좋다. 지방 두께도 좋고 역시 고기가 일품. 

 

 

그리고 나온 등목살. 특수부위고 지방 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좀 더 많다.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일단 가볍게 등목살부터 시작한다. 고기 색도 좋고 숯불도 강력해서 노릇노릇 익어간다. 그리고 함께 나온 김치찌개가 예술이었다. 2시간 이상 끓여서 묵은지의 맛이 굳. 

 

 

등목살 쫄깃하고 기름진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메인메뉴. 삼겹살을 구워봅시다. 두툼하고 지방층이 두꺼워서 맛있을 듯!

 

 

역시 금돼지 실망 시키지 않아. 삼겹살 맛 강력했다. 육즙 팡팡 고소한 맛이 일품. 그리고 칼솟 스타일로 구워주는 파도 별미였다. 느끼함을 잡아준다. 

 

 

그리고 마무리는 껍데기로 코팅해야지. 와 이 껍데기 예술입니다. 맛이 제대로에요. 고급진 기름맛이 요거죠. 다른 곳에서 먹던 돼지껍데기가 아니더라구요. 확실히 쫀듯하고 통통하고 고소하고 냄새없고 일품 👍

 

 

나올때 보니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었네요 . 우리나라도 이런 애견동반 맛집들이 많아졌으면 ! 우리집 댕댕이들은 시끄러워서 집에 있는걸로.

 

 

만족스러웠던 금돼지식당. 나이가 먹으며 더 많이 먹지 못하는 나를 자책하며 퇴장했습니다. 삼겹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사랑하실 곳입니다. 역시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고 평가하는 곳은 대체적으로 믿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금돼지식당"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