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광교 갤러리아 맛집 땀땀 : 쌀국수 맛집

무루우욱 2022. 5. 4. 14:56
반응형

031-5174-701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지하 1층 고메이 494
10:30 - 20:00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고메이 494에서 뜨끈한 쌀국수 한그릇 먹기로 했다. 그래서 결정한 맛집 "땀땀" .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쌀국수 맛집이다. 매운 소곱창 쌀국수가 유명한 곳인데 오늘은 "프리미엄 보양쌀국수" " 양지쌀국수" 를 주문했다. 

 

 

 

갤러리아 백화점 답게 고급스러움이 좔좔 . 그리고 고메이 494는 직접 음식을 가져다주는 방식이라 더 편리하다. 

 

 

 

자리도 넓고 쾌적해서 굳굳 👍 .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다음에는 스페셜 메뉴도 공략해야지 😘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고 양도 매우 많다. 특히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가 양이 👍

 

 

양지쌀국수도 양지 양이 푸짐하다. 맛은 뭐 땀땀답게 맛있다. 육수의 깊이도 깊고 맛도 깔끔하다. 슬라이스 파와 고추가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프리미엄 보양쌀국수에 들어있는 꼬리와 힘줄 부분이 특이했다. 고기도 잘 뜯기고 쌀국수와도 궁합이 좋다.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맛있는 점심을 원하신다면 "땀땀" 을 자신있게 추천! 특히 프리미엄 보양식은 요즘같이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제격일 듯 하다. 쌀국수로 보양? 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드셔보신다면 꽤 괜찮은 보양식임을 아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