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맛집 정자동 유명한 맛집 : 삼김화로구이 돼지갈비 엄지척 후기

무루우욱 2022. 5. 7. 13:45
반응형

 

0507-1401-859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16 젤존타워 2층
11:00 - 22:00 (3-5시 브레이크타임)
주차가능 

 


분당에서 돼지갈비의 최고 맛집을 찾아서.  유튜브에서 유명한 "삼김화로구이"를 방문했다. 숙성육으로 고기의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괜찮은 맛집이라는 평이 많았다. 특히 고기 유튜버들에게 자주 소개될 만큼 맛집으로 유명한 곳.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빌딩 지하에 주차가 가능하다. 

 

 

런치메뉴가 많아서 점심 식사하기에도 좋을 곳.  특히 정자동 맛집인데도 가성비 측면에서 굳. 

 

 

 가장 눈에 띄던 곳이다. 저온숙성고에 고기들의 향연. 와 삼겹살 빛깔이 정말... 윤기 좔좔이다. 오늘은 돼지갈비지만 다음은 꼭 삼겹살을 함께 먹어봐야지.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좌석도 널널. 좌석이 넓어서 편하게 식사하기도 좋다. 우리는 점심 정식메뉴인 돼지갈비 + (된장 or 막국수) 2인을 주문했다. 막국수 된장찌개가 포장된 가격인데도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했다. 

 

 

 기본 밑반찬들이 기대 이상으로 좋다. 반찬 종류도 좋고 정갈하다. 점심 런치 정식인데도 게장이 나와서 굳. 그리고 삼김화로는 직원분께서 친절히 직접 구워주신다. 돼지갈비는 쉽게 타는데 숙련된 직원분이 구워주시니 편하게 식사가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고기! 역시 숙성육답게 고기도 신선해보이고 통통하다. 

 

 

이제 고기를 맛볼 순간. " 크 역시 이 곳 맛집이 맞구나! " 달달한 맛에 돼지의 고소함이 제대로다. 잡내도 없고 탄것도 없이 구워주셔서 고기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 

 

 

 

함께 나온 막국수도 막국수집에서 먹는 것 이상으로 맛있었다. 총평하자면 역시 맛집이라는 소문다운 집이었다. 가격적인 측면이나 맛 친절함 모든 면에서 흠잡을 곳이 없는 곳이었다. 가족끼리 식사하기도 좋고 연인끼리도 고급스럽게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다. " 삼김화로구이 " 강력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