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수원 행궁동 맛집 : 배키욘방 행리단길점 내돈내산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2. 5. 7. 14:59
반응형

 

0507-1346-1849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34-1
11:30 - 21:00 ( 3-5시 브레이크타임)

 


오늘도 맛집을 찾아서 떠나다. 요새 행궁동 행리단길이 핫해서 오랜만에 행궁동을 방문했다. 주차는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후 도보로 5분 정도 걸어오면 "배키욘방"을 찾을 수 있다. 

 

일단 외관부터 일본 느낌이 물씬. 좋은 음식은 좋은 대화로 마무리한다 라는 구절이 인상깊었다. 구절만큼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

 

 

 

메뉴도 다양하다! 나는 추천순위를 믿고 "야끼도리동" "호르몬동"을 주문했다. 그리고 통레몬사이코사와 음료도 주문. 비주얼이 뭔가 특이해 보여서 바로 픽

 

 

내부도 젋고 자리도 다양하게 있어서 혼밥도 가능 할 듯. 피크시간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함.

 

 

먼저 레몬음료부터 나왔습니다! 와우 비주얼이 역시 굳굳. 레몬을 얼려서 사이다에 넣어주는 건데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레몬의 향이 굳. 

 

 

드디어 메뉴가 모두 나왔다. 음식이 정갈하게 나오고 비주얼이 너무 좋다. 양도 푸짐하고 

 

 

 

 

총평하자면 : 맛있다! 덮밥의 맛을 제대로 살렸고 달달한 맛이 너무 좋다. 특히 닭고기에서 잡내도 없고 곱창도 맛있었다. 살짝 느끼할 때면 레몬 사이다로 느끼함을 달래면 더 굳. 그리고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찰떡이다. 

 

가격이 조금 비싼 것만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부분. 행궁동 맛집 "배키욘방"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