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속초 오징어순대맛집 대포항 : 모녀가리비 강추

무루우욱 2022. 5. 17. 19:37
반응형

033-636-0092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53

 


속초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오징어 순대"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기로 유명한 " 모녀가리비 " 를 방문했다. 오징어 순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집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듯 하다. sns 에서도 워낙 핫한 곳이라 오징어순대 매니아들에게는 고향 같은 곳. 

그래서 나도 빠질 수 없어 방문해봤다. 다른 오징어 순대와 달리 누룽지와 함께 튀긴 바삭함이 일품이라고 한다. 오징어순대를 튀긴다고?? 맛이 없을 수가 없지. 그래서 바로 속초 대포항으로 떠났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 후 도보로 5분만 걸으면 도착할 수 있었다. 

 

 

대포항에는 오징어순대집이 많은데 공영주차장 초입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찾아야 한다. 모녀가리비만 기억하고 있으시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12 / 주말 11시 그리고 마감은 주인장 컨디션에 따른단다. 사장님도 친절하심.

 

 

모녀가리비는 오징어순대 뿐만 아니라 조개부터 칼국수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다. 우리는 오징어순대만 포장하기로! 가격은 13000원으로 서울 기준으로 괜찮은 편이다. 순대를 튀기고 바로 그 자리에서 먹으면 훨씬 맛있을 듯. 

 

 

바로 픽업해서 차에 올라탔다. 하지만 그 고소한 튀김 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몇 점 먹어봤다. "와 역시 맛집이다 " 사람들이 극찬한 이유를 알 것 같다. 고소한 오징어튀김냄새와 바삭한 누룽지의 조합은 그냥 미쳤다. 

 

 

누룽지의 바삭함이 느끼할 수도 있는 오징어순대튀김을 커버해준다. 그리고 그 바삭함 때문에 묘한 중독성과 손이 멈추지 않는다. 평범한 오징어순대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었던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 맛집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