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릉 맛집 추천 : 차현희 청국장순두부 한정식 맛집 아침식사가능 강력추천

무루우욱 2022. 5. 22. 18:41
반응형

 

033-651-0812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6-7 
07:30-20:00 ( 목요일 정기휴무)

강릉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곳.  그 곳은 바로 "강릉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이다.  워낙 맛집이고 아침 식사까지 가능해서 강릉 올때면 항상 오는 곳이다. 강릉 지인들도 하나 같이 칭찬하는 곳이라 믿고 방문 할 수 있는 곳이다. 이 곳이 가장 매력적인 이유. 밑반찬이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워낙 반찬들이 밥 도둑이라 두 세 공기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주차공간도 매우 넓어서 차로 오기 편하다. 하지만 주말 점심시간이면 주차장이 풀이 된다는 점. 그 정도로 맛집이다. 1년에 두 세번 씩 오는 집이지만 아직도 맛은 변함 없어서 꾸준히 오는 곳이다. 

 

 

 우리는 늘 먹던데로 순두부 전골정식 2인을 주문했다. 일반메뉴 보다는 전골정식을 시키시길 추천드린다. 정식에 함께 나오는 코다리구이가 👍 기 때문에. 주문하고 바로 얼마 되지않아 바로 음식이 나온다. 

 

 

드디어 우리의 만찬이 나왔다. 가격은 예전보다 인상됐지만 구성의 만족도는 여전하다. 제육도 기본제육 집 이상으로 하는 곳이다. 그리고 이 제육도 리필이 된다는 점이다. 셀프코너에 가면 밑반찬 및 제육까지도 리필이 가능하다. 

 

 

순두부도 맛있고 코다리구이가 크 👍 딱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인다. 순두부전골에는 낙지까지 함께 나와서 함게 먹기 더 맛나다. 

 

 

요렇게 먹으면 밥 두세공기는 가볍게 클리어. 그리고 생선도 맛있고 모든 반찬이 역시나 만족스러웠다. 순두부도 칼칼하고 역시 순두부의 고향 강릉답게 맛이 깊다. 

 

 

맛있게 식사 후 차현희 순두부 집의 매력인 두부제조실에 가봅시다. 이 곳에가면 무료로 비지를 퍼 갈 수 있게 포장공간이 있다. 집에서 비지찌개를 먹으실 분들은 필요하신 만큼 가져가시면 된다. 한 두번 가져가서 먹어봤는데 사 먹는 것보다 훨 맛있었다. 두부의 퀄리티 자체가 보장이 되는 곳이다. 

 

 

 

강릉에서 아침 정식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으신다면, 순두부 전골 맛집을 찾으신다면, 저렴한 한정식을 맛 보고 싶으신분 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맛과 가격적인 면도 좋았고 밑반찬 리필이 되는 점은 👍. 강릉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