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현대백화점 판교 맛집 : 피그인더가든 판교점 브런치 메뉴건강한 한끼 추천

무루우욱 2022. 6. 1. 14:50
반응형

 

 

피그인더가든 현대백화점 판교점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이라 가볍게 다이어트 식사를 하고 싶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맛있는 음식과 커피가 즐비한 곳이라 유혹을 꾹 참고 피그인더가든 판교점으로 착하게 향했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건강한 한끼를 멋지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들리는 피그인더가든. 실패가 없는 곳이다.  

 

지하 1층 푸드코트 매장에 입점해 있고 찾기도 어렵지 않다. 식사시간 무렵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꽤 많았다. 이제는 한끼 식사를 슬림하게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샐러드 매장에 가면 늘 붐비는 듯. 

 

 

 

 샐러드를 먹겠다는 생각으로 왔는데 올데이 브런치를 보는 순간 마음이 변해버렸다. 이거다 싶다. 통곡밀 빵에 건강한 계란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라니 ..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 그래서 나는 오늘만 샌드위치를 먹기로 했다. 

 

브런치 셋트로 묶여 있어서 커피까지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  다음에는 무조건 샐러드를 먹을테니 샐러드 메뉴도 살펴봤다. 아주 다양하고 보기만해도 맛이 엄청나게 있을 것만 같은 샐러드들이 많았다.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지

 

 

샐러드 메뉴가 정말 다양하다. 저번에 로티치킨 라이스를 먹었는데 꽤 괜찮았다. 피그인더가든은 일단 기본 이상의 만족은 느낄 수 있는 곳!

 

 

처음 이 곳에 왔을때 토핑과 드레싱 고르는게 힘들었다. 하지만 차근차근 선택하면 어렵지 않게 가능하다. 서브웨이나 요새 샐러드집들은 선택메뉴가 많아서 쉽지 않은 듯. 

 

 

드디어 주문한 브런치 세트가 나왔다. !! 굳굳 비주얼 좋고 무엇보다 계란이 맛나보인다. 역시 먹어보니 맛있다. 오늘은 샐러드 안먹고 샌드위치 먹길 잘했다. 커피도 맛있고 통곡밀 샌드위치라 고소함이 굳.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

 

샐러드 맛집의 샌드위치라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다. 저렴한 가격에 커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브런치 메뉴로 딱이다. 건강한 한끼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현대백화점 판교 피그인더가든 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