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키토김밥 맛집 : 고소미부엌 논현역 맛집

무루우욱 2022. 5. 6. 15:27
반응형

 

 

0507-1433-4151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길 10 고소미부엌/ 논현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10:30 - 20:30 ( 3-4:30 브레이크타임) / 토일 휴무
@gosomi_kitchen

키토다이어트에 발을 살살 들일까 생각중인 요즘. 요새 키토 음식이 맛있어지고 종류도 다양해졌다는 소문을 들었다. 그 중에서도 키토김밥이 대세 그리고 가장 유명한 키토김밥 맛집 " 고소미부엌" 에 방문했다. 

 

 

외관 디자인이 갈끔하고 초록초록 하다.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있는 듯. 친절하게 웨이팅 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다. 김밥 뿐만 아니라 면류부터 다이어트 떡볶이 까지. 다이어터 들을 위한 음식들이 다양했고 일반음식들도 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약속 잡기 좋을 듯 하다. 

 

 

 

 

다이어트가 끝나면 시그니처 인 뚱뚱말이 김밥과 시그니처 쫄면을 먹어봐야지 ㅠㅠ 오늘은 키토참치김밥으로 허기를 달래봅니다. 

 

일반 김밥보다는 가격대가 비싸지만 밥대신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키토다이어트가 보편적 다이어트 방식이 되면서 키토김밥도 대중화가 되고 있는 듯. 

 

 

포장 주문을 해서 드디어 먹어봅니다 😄 일단 비주얼 부터 푸짐하고 다이어터의 음식이 맞나 싶을 정도로 구성이 좋다. 

 

 

밥이 전혀 없었고 계란지단이 부들부들 해서 김밥 자체도 고소하고 부드럽다. 그리고 안에 재료들도 담백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맛도 제대로라 키토김밥 중에서는 단연 최고의 맛집인 듯 하다. 키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