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대전 맛집 "오씨 칼국수" 칼국수를 좋아한다면 !

무루우욱 2020. 2. 26. 23:10
반응형

오늘은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 "오씨 칼국수"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대전 맛집을 검색하면 성심당을 뒤이어 많이 검색되는 오씨 칼국수 입니다. 칼국수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으로 방문해봤습니다. 대전역에서 가까워서 (도보로는 멀어요ㅠ) 대전 여행에서 방문해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 좋습니다.

10~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조금 협소할 수 도 있을 듯 싶습니다. 
주변에도 주차할 곳이 꽤 있으니 이 점은 매우 좋습니다. 

외관은 옛 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원래 맛집은 이렇게 단촐하고 올드한 느낌을 뿜어내죠 ㅎㅎ

오씨 칼국수도 그런 매력이 있네요 ㅎㅎ 정기휴일이 월요일! 이 점 유의하시고 방문하세요!

오늘은 평일이고 코로나의 영향으로 손님이 많지 않아서 웨이팅이 적네요 
원래는 손님들이 정말 많고 꽤나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안에 자리가 꽤나 많은데도 만석입니다. 

이제 우리 차례가 되어 자리에 착석합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4종류! 역시 맛집으로의 자격을 갖추었네요 ㅎㅎ

저희는 물총 1kg. 손칼국수 1. 해물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물총은 면이 안나오기 때문에 칼국수를 추가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저희도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 당황했는데 직원분 께서 물총에는 칼국수가 없다는 말에 바로 칼국수 주문!! ㅎㅎ저희는 먹깨비이므로 파전까지 ㅋㅋ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물총 제대로네요. 조개가 두툼해서 맛있고 맛집답게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청양고추도 많이 들어 있어서 칼칼한 맛이 
제대로입니다.

칼국수 면! 역시 맛집인 이유가 여기 있네요 ㅎㅎㅎ 칼국수 면이 다른 칼국수집과 확연히 다릅니다. 쫄깃하고 면빨에 텐션이 제대로입니다. 조개를 얹어서 먹으면 맛이 최고!

파전은 음... 그냥 파전 맛입니다. 특별한 파전맛은 아니네요 ㅎㅎ 
칼국수가 맛있어서 이 점은 그냥 용서 됩니다 ㅋㅋ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묻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역시 맛집답게 방송에도 많이 나왔군요! 저희는 칼국수 메뉴는 클리어하고 남긴 파전은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칼국수 여기 제대로 맛집이네요! 면빨의 맛이 오래 기억남을 듯 합니다. 춥고 비오는 날 땡길 맛입니다. 맛집이라고 하면 가끔 실망하는일도 있는데 여기는 맛집이 맞네요 ㅎㅎ 

그리고 여담으로 칼국수 가게 옆에 호박엿 파시는 분이 있는데 여기 호박엿 제대로입니다 ㅋㅋㅋㅋ 처음엔 기대안하고 3천원짜리 하나 샀는데 3개 살걸 그랬네요 ㅠ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칼국수하나 클리어하시고 호박엿으로 마무리 추천!

대전 맛집 "오씨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