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오랜만에 서울시내 외출!/서울숲/압구정 호화반점/카페노티드청담/아우어베이커리

무루우욱 2020. 4. 21. 17:45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서울 시내 나들이를 나가봅니다. 코로나의 여파도 있고 요새 일이 바빠져서 집콕 했었는데
오늘은 한번 나가봐야겠습니다. 아직은 코로나 방심해선 안될 시점이라 단단히 무장하고 마스크 필착. 손소독제 필참. 최대한 사람과 거리 두기를 단디 지키고 나들이 해보려 합니다. ㅎㅎ


봄이 언제 온지도 모르고 시간이 지나갔네요 ㅠㅠ 예전 같으면 주변에서 꽃놀이 가는 분들 SNS에는 벚꽃놀이
사진들이 엄청 올라왔을텐데 올해는 이놈의 코로나 땜에 정말 조용하게 지나가네요 ㅠㅠ부디 내년에는 좋은 봄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이번 봄은 그래도 미세먼지가 없네요. 하늘이 맑게 보입니다. 개나리도 피고 봄이네요 봄!

서울에서 피톤치드를 마실 수 있는 곳! 서울숲에 잠시 왔습니다. 아직 벚꽃이 그래도 조금 남아있더라구요. 
잠깐이나마 봄을 느껴봤습니다. 

며칠 따뜻하다가 갑자기 날이 추워지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심지어 바람도 쎄게 불어서 
이제 곧 벚꽃도 지겠어요. 벚꽃은 이때 가장 예쁜 것 같아요. 흩날리는 모습이 더 아름다운 벚꽃!
꼭 내년에는 제대로 보리라!

잠깐 꽃구경을 하고 백화점도 잠깐 들릴겸 압구정동을 다녀왔습니다. 볼일 보고 급 배고파서 온 
압구정로데오 호화반점!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대부분 짜장면 짬뽕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 저는 디저트를 많이 먹을 예정이라 가볍게(?) 간짜장 곱빼기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은 원사이즈 !

역시 탕수육은 뜨겁게 먹어야 최곱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옷도 좋고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굳굳!

다음은 간짜장!!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춘장 맛이 좋았습니다! 

위치는 갤러리아 압구정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습니다 ! 
저는 호화반점 추천! 탕수육 맛있습니다~ㅎㅎ

그 다음으로는 본격적을 디저트를 먹기 위해 요새 핫하다고 하는 카페 노티드 청담점에 왔습니다. 
정말 사람이 많습니다. 점심시간인데도 웨이팅 길이 꽤 길었습니다. 한 20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겟겟!!
기다리기 싫어하시는 분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푸드코너에도 팝업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그곳도 가봤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 생산은 이 곳 청담점에서 생산해서 갖고오는거라 같은 도넛이라고 하네요!

일단 비주얼 좋습니다 !! ㅎㅎ

다른 분들 주문하는 것 보고 따라 주문했는데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로투스 ㅠㅠ 진심 맛있네요 ㅎㅎ 여기 왜 줄 서는지 알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커피를 마시러 아우어 베이커리로 갑니다!
인테리어가 멋집니다. 나무로 되어 있어서 일본 교토에 있는 카페 같네요 ㅎ

저는 아우어 베이커리에 대표 메뉴 빨미까레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내일 아침에도 하나 먹으려 겟 ! 

커피는 조금 산미가 있는 편이고 역시 빨미카레를 이집 잘합니다 !!! 아우어베이커리 굳굳!

오늘 하루종일 산책을 핑계로 먹으러만 다녔네요 ㅎㅎ하나 같이 다 맛있고 오랜만에 외출이라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요새 외출도 못하고 마스크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사소한 것의 소중함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얼른 이 코로나가 종식되어 우리가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고 소중한 일상을 다시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날을 기다리며 닭똥집튀김과 맥주 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