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빵집/빵지순례 “꾸드뱅” 강추

무루우욱 2020. 9. 19. 08:35
반응형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빵 맛집.
꾸드뱅을 방문 했습니다.
대전 피플 들에게는 빵 맛으로 유명한 곳이죠. 대전은 성심당 말고도 맛있는 빵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빵의도시 ㅎㅎ


위치: 대전 유성구 지족동로 146 계룡프라자
영업시간: 매일 08:30 - 23:00
주차: 매장 뒤편에 주차장 있음.
협소해서 주변 길가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

외관은 깔끔깔끔

너무 멋진 말이네요 ㅋㅋㅋㅋ저에게 하는 말인 듯
빵만 있다면 어떠한 고난도 견딜 수 있죠!!
오늘도 그래서 빵지순례를 왔습니다.

저희는 안에서 먹고 가기로 해서 명부 작성을 했습니다.

매장안에 들어섰더니 빵들의 향연이 시작됐습니다.
빵냄새 좋구요 커피냄새도 좋구요!!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매장도 매우 넓습니다.

요새 핫하다는 크로플도 있네요 ㅎ

원래는 시식도 가능하게 되어있었는데 코로나 여파로 중단되었나봐요 ㅠㅠ 어여 이놈의 코로나좀 제발.
마스크는 이제 일상이 되었지만 커피도 제대로 못 먹는 일상이 슬프기만 합니다.

꾸드뱅 케이크도 유명하다고 해요.
지인분이 마틸다케이크를 강추하시더라구요. 초코가 꾸덕하다고 합니다.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마틸다!

자리가 넓어서 거리를 두고 먹기 좋을 듯 합니다.
저희는 치즈 빨미까레. 치즈모찌. 초코크로와상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이 곳 치즈빨미까레를 먹고 감탄 !!!!
꾸드뱅에 방문한다면 치즈 빨미까레는 꼭 드셔보시길!

치즈맛이 정말 일품이었음!!
그리고 초코크로와상과 치즈모찌도 맛있었습니다.
꾸드뱅에서 사온 빵 중에 맛없는 빵은 없었던 듯!!

 대전으로 빵지순례를 오신다면 꼭
꾸드뱅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철역에서는 조금 멀지만 와볼만한 곳 입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