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유성 궁동카페 "커피인터뷰" 추천!

무루우욱 2020. 8. 22. 09:00
반응형

충남대 근처에 위치한 "커피인터뷰"
저번 방문한 카페였는데 리뉴얼 됐다고 해서 다시 방문했다. 대전에 핫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이사를 가야하는 나에게
아쉬운 마음 ㅠㅠ 그래도 이사 가기전에 열심히 다녀야지 ㅎㅎㅎ

충남대 바로 옆 궁동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가 가능함.
주차 공간도 꽤 넓어서 괜찮았음^^

인스타그램에서 봤더니 무슨 동남아 발리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서 바로 픽했다. 
여행을 너무 가고 싶은 요즘 이런 핫한 곳이라도 가야지 ㅠㅠ 제발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다. 암튼 커피인터뷰로!

메인 외관은 예전과 같았다. 
펜션 느낌의 카페.

반려견도 동반 가능함! 

작은 시내천으로 배경으로 한 좌석도 있었다.
날씨만 조금 시원해지면 이 곳에서 커피 한잔 하고싶다.

드디어 바뀐 곳이 바로 여기 이 곳!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멋진 이 곳! 뭔가 식물원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

하지만 발리에 온 듯 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다. 나무도 울창해서 도심에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이 곳이 바로 핫하고 핫한 포토존. 
사진을 찍으려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매우 많았다. 

코로나 땜에 안에서 먹기가 좀 그런데 이렇게 야외좌석이 많아서 좋았음. 
조금 더웠지만 나무 그늘이 있어서 머물기에 괜찮았다. 

실내에 사람이 가득가득 ㅠㅠ 
코로나땜에 사진만 찍고 바로 나왔다 
카페 가서 커피먹기도 위험한 요새 ㅠㅠ 우울한 나날들이다 

안에도 깔끔하게 꾸며져있고 진짜로 동남아 느낌이 훨훨 난다. 
그래서 좋은 카페.  

인테리어 소품도 베트남. 발리 에서 봤던 소품들이 많이 보였다. 

인테리어만큼이나 커피맛도 괜찮았다. 카페 구경을 하느라 메뉴판 사진도 못찍었음 ㅠㅠㅋㅋㅋ
아인슈페너와 라떼를 주문했는데 둘다 굳굳! 특히 아인슈페너의 크림맛이 아주 좋았다. 

뷰 맛집. 동남아에 온 듯 한 느낌을 주었던 카페
"커피인터뷰" 

인테리어와 커피맛 모두 좋았던 카페였다. 답답한 도심속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카페.
"커피인터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