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문정동 카페] 눈이 즐거운 퍼니처 카페 "오아시스 엉클"

무루우욱 2020. 8. 9. 13:08
반응형

오늘은 오아시스 엉클을 방문하기로! 
서울로 이사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제 카페 검색을 열심히 하고 있던 중 레이더에 걸린 카페 "오아시스 엉클"

가구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오아시스 엉클.
퍼니처 카페라는 특이한 컨셉의 카페다. 

카페안이 가구 쇼룸으로 꾸며져 있어서 독특했다. 커피와 디저트 모두 맛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다.

빌라 주변에 깔끔한 모습의 오아시스 엉클!
문정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었다.

딱 들어오자마자 예쁜 가구가 ㅠㅠ 
디자인 컨셉이 완전 내 스탈 !!!

흥분을 가라앉히고 커피를 주문!
우리는 배가 부른 관계로 커피만 주문하기로 했다. 

추천을  받아서 아인슈페너와 다크웨이브를 주문.

디저트도 유명한 카페라고 한다!
요새 와플이 유행인데 이 곳도 와플이!! 

1층에는 2개 정도 자리가 있고 지하에 넓게 자리가 있었다. 

지하에 들어서자 마자 완전 멋진 쇼룸이!

이케아 보다 훨씬 컨셉있게 꾸며진 쇼룸에서 커피를 마시는 특별함이 있었다. 
실제로 파는 것도 많았고 아늑한 느낌의 가구였다.

카페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조명이 탐났다. 
역시 내부 공간은 조명이 지배한다 ㅋㅋㅋㅋ

요새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든 관심사가 인테리어인데 오늘 이곳에서 영감을 얻어간다 ㅎㅎㅎ

노트북으로 간단한 작업이나 책을 읽어도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다. 

자리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굳! 지하여서 눅눅하고 어두 침침 할 수도 있는데 밝은 부분 조명덕에 쾌적해보였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와보시는 걸 추천!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직접 커피도 가져다주시고 친절하시고 ^^ 😍 

베이스 샷이 콜드브루라서 살짝 시콤한 맛이 강했다. 산미를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살짝 비추천을 드립니다 ㅠㅠ

그래도 아인슈페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굳굳!

예쁜 공간에서 커피를 마셨더니 행복 💕💕💕

가구맛집이라는 말이 딱 맞는 이 곳 "오아시스 엉클"

아늑한 공간에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운 카페였다. 다음에는 디저트도 함께 먹어야지^^ 

문정동 카페 "오아시스"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