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현대백화점 천호 맛집 쌀국수가 맛있는 "르번미"

무루우욱 2021. 1. 22. 17:21
반응형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 지번천호동 572 현대백화점 지하2층
  • (전화번호 : 02-2225-886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Last Order 20:30 / 백화점 휴무일 휴무


따뜻따뜻한 쌀국수가 생각나서 집 근처에 있는 현대백화점으로 고고우합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는 "르번미" 라는 베트남 음식 맛집이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자주 다녀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데 르번미가 현지 맛에 가장 가까운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여길 자주 갑니다. 평도 좋아서 맛은 대체적으로 보장 되는 곳! 가격은 백화점에 있어서 조금 있는 편입니다 ㅎㅎ

 

위치는 현백 천호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나폴레옹 빵집 옆 에스켈레이터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포장하기로 !

 

항상 먹는 퍼보 (소고기 쌀국수) . 콤가(닭갈비 덮밥)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오늘도 많군요 

 

 

 

주문 후 5분 정도 되서 포장을 받았습니다. 
빠르게 주문이 되서 좋았습니다. 

 

실내도 깨끗해서 드시고 가는것도 좋을 듯 해요. 
쌀국수는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이니깐요 ㅎㅎ

 

 

 

언제나 봐도 좋은 현대백화점 종이백 ㅎㅎㅎ 

그냥 들고만 다녀도 기분좋아요 ㅋㅋ 집 올때 한짐이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는 ㅋㅋㅋㅋ
이제 슬슬 개봉해봅시다 ㅋㅋ

 

 

 

단무지와 소스. 그리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콤가가 정말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쌀국수도 국따로 면따로 주셔서 불지 않고 먹을 수 있네요 ㅎㅎ

 

 

 

 

르번미는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국물 맛의 깊이가 아주 좋습니다. 면도 넓고 얇은 면이라 부들부들 해서 저는 주로 아점으로 많이 먹는 
메뉴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르번미의 히든메뉴 콤가!!

칠리소스의 맛이 너무 좋고 닭고기도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항상 먹지만 언제나 맛있는 이 맛! ㅎㅎ베트남에서 먹는 그 맛이라 행복하네요.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가시거나 천호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르번미"를 추천 드립니다. 

따뜻한 쌀국수와 콤가의 달콤한 덮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