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제로베이커리를 배달의민족에서 배달하다.(저탄고지 빵/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1. 18. 18:07
반응형

요새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중이라 빵들이 너무 그립고 그립다. 저탄수화물 빵으로 유명한 제로베이커리가 배달이 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건 알고 있었지만 배민에서 배달이 된다니 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을 !!

매장도 예쁘고 리뉴얼 되서 한번 방문해야지 했는데 일단 오늘은 배달로 만족해야지

배민 리뷰도 꽤 많고 후기별도 굳!!
후기 작성 약속을 하면 아메리카노도 증정하고 있었다.


하.. 많이도 샀다...ㅋㅋㅋㅋ
요새 식비가 정말 후덜덜하다. 엄청난 식비의 압박이 ㅠㅠ
그래도 살은 빠지고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지

인터넷에서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인기있는 메뉴들을 골랐다. 가격은 빵치고 다소 높은 편.

하지만 재료자체가 원가가 높기때문에 이해합니다 ㅎㅎ


드디어 깔끔하게 배달완료 ㅎㅎ
빵도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하구만

오늘 시킨 라인업을 살펴봅시다.



내가 가장 기대한 건 요것

마스포카네 크림인데 정말 기대이상이었다.
빵에 찍어먹으면 굳 !! 강력추천 아이템.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다.
역시 유명한 저탄수화물 베이커리 답게 맛이 보장된 곳.

특히 앙버터. 코코넛와플. 마스포카네 치즈 크림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것들!!

초코케이크도 달달한 맛에 이질감이 전혀없었고 아메리카노와도 환상 궁합이었다. 탄수화물을 조절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만한 베이커리였다.

“제로베이커리”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