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통큰 할매순대국 배달주문 후기

무루우욱 2021. 1. 8. 07:00
반응형

무서운 한파가 시작됐다. 영하 10도... 이제 진짜 겨울이 다 온 듯 ㅠㅠㅠ 이럴땐 뜨신 국밥 한그릇이 최고지ㅋㅋ 국밥충의 계절 겨울이 왔다ㅋㅋ오늘도 배달덕분에 집에서 편안히 순대국밥을 시켜봅니다.

국밥집 중 리뷰가 가장 좋은 곳을 골라 주문했다.
“통큰 할매순대국” !!

이름처럼 양이 많았으면...ㅋㅋㅋ 우리는 대식가이므로 토종순대국 특 3인분을 주문했다. 순대국은 남아도 다음날 먹을 수 있으니깐 ㅋㅋㅋ이라는 핑계로


빠르게 도착한 순대국 !! 조리된 상태로 와서 뜨근뜨근 하다.


반찬이 제법 푸짐하다. 공기밥도 넉넉하게 3개!
밥에 말아야 제맛이지요 ㅎㅎ


반찬 중에 가장 맛있었던 깍두기.
국밥은 깍두기만 맛있어도 반절 이상은 하는 듯. 칼국수와 김치 같은 조합. 김치는 조금 삭아서 살짝 아쉬웠다.


뚝배기에 옮겨 담아 뜨겁게 다시 한번 끓였다 .
순대국밥은 불어가며 뜨겁게 먹는게 진리지 ㅋㅋ

고기와 순대가 “통큰 할매순대국” 답게 매우 푸짐했다.
2인분만 시켜도 충분했을 듯


순대가 피순대라서 너무 맛있었다.
여기 순대가 제대로다. 쌈장에 찍어먹고 싶은 맛이었다.

그리고 고기도 잡내 하나없이 맛있었다. 국물도 진국이라 기대이상 이었음 .

 
갑자기 추워진 요즘 딱 어울리는 순대국밥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제대로된 순대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도 훌륭! 양도 훌륭!

또 생각날 맛이다.


“통큰 할매순대국” 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