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저탄고지 키토김밥 상아김밥 문정점 주문후기

무루우욱 2020. 12. 29. 21:19
반응형

새해를 맞이하여 해마다 반복되는 다이어트를 2021년도 스타트 할 예정이다. 키토제닉 식단이 나에게 가장 잘맞고 우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그나마 굳ㅋㅋㅋ

오늘부터 나는 탄수화물과의 졸업이다....그러던 중 배민에 키토라고 검색했는데 키토김밥이 뜬다!!! 오호라 힘들게 계란지단을 만들 필요 없이 배달이 가능하다니!! 이거슨 먹어야해 ㅋㅋㅋㅋㅋ

키토 김밥 메뉴 중 4줄을 주문했다.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 상아키토김밥. 상아김밥. 킹크랩키토김밥.지단김밥을 주문.

키토식단이 배달된다니 행복하구나 ㅋㅋㅋ


드디어 도착!!! ㅎㅎ 고급지게 깔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소떡소떡이 왔다. 하지만 나는 먹지못한다는 것 ㅠㅠ

킹크랩키토김밥!!

지단이가득가득하고 가운데에 있는게 킹크랩 인 듯??
속이 부드럽고 맛있다. 아 저것이 킹크랩살이었군ㅋㅋㅋ 단무지가 없어서 뭔가 맛이 맹맹하다. 가격대비 살짝 아쉬운 맛.


두번째는 상아 키토김밥.
기본적으로 계란지단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보슬보슬 ㅋㅋㅋ ㅋ 단무지가 없어서 맹맹하지만 김밥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키토인들에게는 그래도 굳!!


일반 상아김밥.

오뎅튀김이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좋다. 역시 일반 김밥이라 밥도 있고 단무지가 있어서 맛있다.....ㅠㅠ

탄수 허용치를 높게 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래도 괜찮을 듯. 일반 김밥보다는 탄수가 적다.


지단 김밥.

이것도 일반 김밥류.
지단양이 많아서 키토로도 적합 할 듯. 이게 가장 무난하고 일반식이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을 듯.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떡소떡.
키토다이어트를 하기에 옆사람에게 넘겼지만 ....정말 맛나다고 한다.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키토인들에게는 반가운 음식이다. 집에서 계란김밥을 싸려면 번거롭고 어려운데 괜찮은 메뉴가 나와서 좋은 대안이 될 듯.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김밥이다.

이 중에서도 나는 상아키토김밥. 상아김밥이 가장 맛있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상아김밥” 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