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명륜진사갈비를 배달하다! (명륜진사 암사점)

무루우욱 2020. 12. 17. 20:35
반응형

오늘은 돼지갈비가 강력하게 땡기는 날.
내가 좋아하는 명륜진사가 배달어플에 있다!!!
요새는 정말 다 배달이 되는구나...뷔페라 요새 시국에 쉽게 갈 수 없었는데 이렇게 배달이 되나니!!

바로 배달 어플에서 결제!!!

메뉴는 고기만 450g에 물냉면을 추가했다. 가격은 20400원이 나왔다. 가격도 어느정도 합리적인 듯.

두둔!!! 드디어 배달이 오다.

일단 냄새 부터 합격!

내용물은 다음과 같다. 간단한 밑반찬과 양파절임 야채들이 함께 온다. 매장에서 먹는것과 동일한 메뉴구성.

이런 손편지 감성 좋아!!^^

요새 이런 시국에 자영업자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이제 내용물을 하나씩 개봉!

불냄새가 그윽 하다. 탄 부분이 살짝 있었지만 앙념육은 숯불에서 어쩔 수 없으니 ㅎㅎ 조금만 제거하고 먹으면 될 듯.

상추와 청양고추도 넉넉히 왔다.


내가 사랑하는 물냉! 돼지갈비는 비빔냉면이 진리이긴 하지만 매장에서 물냉면을 먹고 반한기억에 물냉을 주문했다.


반찬도 매장과 동일해서 굳! 깔끔해서 좋다.


나의 사랑 양파절임👍🏻


집에서 뜨겁게 먹기위해 주물팬에 옮겨 담았다.


맛있다!!! 매장에서 먹는 맛과 동일.

뜨겁게 해먹으니깐 매장에서 먹는 듯한 !

 
구성도 좋고 매장에선 무한리필이지만 그래도 적절한 가격인 듯. 구성도 좋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무한리필 특성상 혼자가기 쉽지 않지만 배달은 혼밥이 가능하니 굳굳!!

명륜진사갈비 암사점! 배달도 굳굳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