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골라먹는 짱닭치킨 양념 소스가 맛있는 치킨 배달후기

무루우욱 2020. 12. 15. 08:27
반응형

오늘의 메뉴는 치킨!!! 항상 먹는 치킨이지만 질릴만한데 항상 맛있다 ㅋㅋㅋ 배달의 진리는 치킨이지 . 그 중에서도 오늘은 "골라먹는 짱닭치킨"

 

요새 SNS에서 핫한 치킨이라고 한다. 이것 저것 먹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 딱인 치킨이다.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이것 저것 섞어 먹는 걸 좋아한다. 짱닭 치킨 후기를 정독하고 나는 치킨 세가지를 골랐다. 그리고 짱닭치킨이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100%다릿살이라는 점! ㅎㅎㅎ 나는 푸석 푸석한 닭가슴살을 매우 혐오한다. 역시 치킨은 닭다리살이지.

 

나의 최애 1. 양념 2. 마늘 3. 고추마요    그리고 뭔가 소스는 더 시키게 되는 ㅋㅋㅋㅋ

 

 

 

 

드디어 치킨이 왔습니다!!!!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ㅎㅎ 항상 맡지만 이 행복한 냄새ㅠㅠ 내가 살을 뺄수 없는 이유 ㅎㅎ 배달은 깔끔하게 박스에 배달.

 

 

 

드디어 영롱한 치킨의 모습을 .... 일단 비주얼은 매우 만족스럽다. 설명처럼 마늘이 정말 듬뿍이고 고추마요도 소스 양이 만족스럽다. 소스 아끼는 치킨은 노노.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떡튀김까지 ... 여기 앞으로 자주 먹을 듯 한 느낌 ㅎㅎ

 

마늘이 정말 듬뿍듬뿍... 느끼한 맛을 제대로 잡아주는 맛이었다. 간장 베이스에 마늘의 조합. 마늘 덕후에게 딱인 치킨이었다. 닭냄새도 전혀 없었고 굳굳!

 

 

양념치킨도 비주얼 합격! 그리고 맛도 합격이었다. 오리지날 양념치킨 맛이라 더욱 좋았음.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 양념치킨!!! 

 

 

짱닭치킨에서 가장 기대한 고추마요 치킨!! 

 

오!! 이것도 기대 이상이다. 처음엔 느끼할 것 같아서 반신반의 했는데 역시 잘 시켰다.  달달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제대로 어울려졌다. ㅎㅎㅎ 굳굳!!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온 떡튀김! 이건 사이드메뉴로 추가하고 싶은 맛... ㅠㅠ양념소스에 버무려져 있어서 핵맛이다. 사이드메뉴까지 굳굳

 

 

종합적으로 평가하자면 "골라먹는 짱닭치킨" 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역시 핫한 이유가 있었음ㅋㅋㅋ 특히 사이드메뉴가 극호였다.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사이드메뉴 추가 하시길!! 

 

그리고 치킨 맛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좋았다. 

 

내돈내산 "골라먹는 짱닭치킨"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