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반포맛집> 서울 떡볶이 맛집 투어 필수 "미소의집" 강력 추천하다.

무루우욱 2020. 12. 6. 19:01
반응형

SNS에서 유명한 미소의 집.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오늘 간다!! 떡볶이 덕후들에겐 이미 유명한 곳이고 떡볶이 좀 좋아한다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코스라고 한다. 그럼 나도 가봐야지 ㅋㅋㅋ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27-6 (구반포 한신상가 지하2층 위치)

 

구반포 한신상가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다.

 

오래된 구축 상가라서 정감이 간다. 가는 길에 "아 여기에 떡볶이집이?"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다보면 정말 있다 ㅋㅋㅋ나는 헤메고 있었는데 아주머니께서 떡볶이집은 지하2층이라고 길을 알려주심 ㅋㅋㅋ 이발관과 PC방을 지나치면 지하2층으로 가는 계단이 나온다.

드디어 도착하다!!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가서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다. 하 메뉴판을 찍지 못하는 불상사 ㅠㅠ 우린 사람들이 많이 시킨다는 즉석떡볶이1인분(쫄면사리 추가). 순대튀김 . 튀김만두. 볶음밥1개 . 이렇게 대표메뉴를 주문했다. 

 

주문하면 바로 즉석떡볶이를 버너와 함께 주신다. 아 이런 즉석떡볶이 좋아 ㅠㅠ

보글보글 떡볶이가 완성되기 전에 튀김만두와 튀김순대를 먹어본다. 이 곳은 튀김순대로도 유명하다. 일단 순대튀김 합격이다!!! 튀김 바삭바삭에 속은 살살 ㅠㅠ 핵맛임.. 그리고 튀김만두도 강력추천!! 소스가 대환상적인 맛. 이 둘은 꼭 드시길!

이 환상적인 조합 ㅠㅠ 떡볶이 덕후에겐 최고의 행복

 

떡볶이 식감도 좋고 크기가 얇아서 간이 잘 벤다. 그리고 쫄면 사리 추가는 신의 한수 ! 양념맛이 예술이라 쫄면이 굳.

 

그리고 이 곳에 온다면 마지막은 무조건 무조건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길 추천한다. 처음엔 볶음밥이 뭐 비슷하겠지 싶어서 1인분 추가해서 주문했다. 나는 이 선택을 가장 후회한다. 이건 내가 먹은 볶음밥 중에서도 레전드다 ㅠㅠㅠ 

 

다음에 가면 무조건 2인 먹을것이다... 무조건

 

사람들이 왜 맛집으로 꼽는지 알 수 있는 곳이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뉴도 금방 나온다. 가격도 착해서 저렇게 먹고 만이천원 밖에 나오질 않았다. 저렴하지만 맛만큼은 최고였다. 

 

서울 떡볶이 투어를 가신다면 무조건 "미소의 집"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