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 맛집 “푸지미 곱창” 포장으로 맛보다. 강력추천!

무루우욱 2020. 12. 9. 11:09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천호 맛집으로 유명한 "푸지미 곱창" 을 가보기로 했다. 천호. 강동 사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맛집이고 다녀온 지인들도 맛있다고 극찬을 했다. 그래서 우리도 오늘은 기필코 먹기로 !  푸미지 곱창은 어마무시한 웨이팅으로도 유명하다. 테이블, 포장 모두 한시간 넘게 웨이팅을 해야 한다고 한다. 

 

긴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오픈 시간에 맞게 달려왔음. 다행히도 도착했을 때 테이블. 포장 모두 여유있었다. 

 

사회적거리 두기단계가 격상 되면서 오픈시간도 바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위치: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23

매일 15:00 - 22:3012월 28일까지 임시변경 (홀식사 21시 마감)

인스타그램: @pujimigopchang

 

 

 

생각보다 작았음. 뭔가 맛집의 기운이 온다 ㅋㅋㅋ 세월의 맛이 베어 있는 곳 

 

 

 

 

실내에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 우리는 포장 하기로 .

 

다행히 포장 손님은 우리밖에 없어서 바로 포장 주문을 받아주셨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심. 가격도 매우 착하다. 우리는 야채 1인. 순대1를 주문했다. 

 

 

 

사장님께서 바로 준비해주신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는 법도 잘 설명해주신다. 맛집을 가면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 이 곳 푸지미 곱창은 친절하셔서 굳굳!!

 

코로나 이전에는 웨이팅이 2시간 넘게 있었다고 한다. 요즘은 오픈 시간에 맞게 온다면 많이 안기다리고 맛 볼 수 있다고 한다.

 

 

곱창 알이 매우 크다. 알곱창은 사랑입니다.

 

2인분인데도 양이 매우 많다. 야채 빼고 곱창만 해도 양이 저렇게 많다니... 역시 가게 이름답게  푸짐합니다.

 

주문을 받아 바로 집으로 와서 요리 시작 ㅎㅎ 이미 90% 정도 사장님께서 요리해주셨고 5분만 익혀서 먹으면 된다.  
이것은 핵맛이다... 정말 알곱창이 크고 잡내가 없다. 특히 양이 어마어마하다. 3명이 먹어도 될만한 양. 들깨가루도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딱 내 취향이야 ㅋㅋㅋ 그리고 두꺼운 당면도 엄청 많이 넣어주셔서 넘 맛있었음..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격과 맛 모두 만족 스러웠던 맛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