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김가네김밥 배달! 통새우김밥/소고기김밥/김가네김밥/쫄면 후기!

무루우욱 2020. 12. 29. 08:45
반응형

오늘도 배달로 끼니를 채우다. 매일 매일 자극적인 배달음식을 먹다가 오늘은 담백한 김밥이 땡겼다. 그래서 예전에 자주 먹던 김가네 김밥을 주문! 김밥체인점들이 다양해져서 김밥 퀄리티도 많이 좋아졌다. 나는 그래도 김가네 김밥파!!

자취생에게 김밥은 사랑입니다ㅋㅋㅋ

주문은 소고기김밥. 통새우김밥. 김가네 김밥 그리고 쫄볶이!
생각만해도 흐뭇한 조합ㅋㅋㅋㅋ


드디어 도착!! 뜯는 순간이 가장 설레이고 급한 이 마음ㅋㅋㅋ 깔끔하게 포장되어 옴!


포장이 정갈해서 일단 굳!

통새우김밥부터 뜯어봅시다 . 비주얼이 너무 좋다. 튀김새우도 통통하고 양념소스도 듬뿍. 딱 내스퇄


다음 김밥은 소고기김밥! 김가네 소고기김밥은 맛 보장이죠! 소고기가 매우 풍부!


그리고 가장 기본메뉴인 김가네김밥! 기본 김밥도 충분히 맛나다. 내용물이 풍부해서 굳굳


그리고 마지막 쫄볶이 ...행복한 이 매콤한 냄새가 진동.
양도 매우 많다. 배달도 빠르게 와서 쫄면도 탱탱.

 
총평을 하자면 역시 맛이 보장된 김가네 김밥이다. 기본에 충실한 맛에 담백한 맛이 훌륭하다. 종이상자에 포장되어서 먹기도 좋다. 매콤한 쫄볶이가 김밥과 조합이 좋아서 더 맛나게 느껴졌다.

분식이 땡기는 날이라면 담백하고 기본에 충실한 김가네 김밥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