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놀부부대찌개를 배달하다 (놀부부대찌개 길동점)

무루우욱 2021. 1. 6. 15:02
반응형

오늘은 얼큰한 찌개가 생각 나는 날.
부대찌개에 햄 사리 가득. 쫄면사리 우동사리 풀어서 먹으면 세상 행복한 맛이지....ㅎ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 요새는 나가지도 못하고 모든걸 배달음식... 하지만 그래도 이것도 적응이 되가고 있는중ㅋㅋㅋ

대식가인 우리는 놀부부대찌개 3인분을 주문했다. 쫄면은 집에 남은걸 활용하기로 ㅎㅎ

놀부부대찌개 홈페이지


메뉴가 이렇게나 많군 ㅎㅎ 그래도 오리지널이 최고!!

주문하고 얼마되지않아 배달완료!!
깔끔하게 종이백에 와서 굳!!
역시 가장 유명한 프렌차이즈 답다 .


내용물은 간단하게 육수와 부대찌개 재료.
밑반찬은 없었다.
먹는 방법이 자세히 써있어서 좋다. 그리고 육수도 넉넉하게 줘서 굳!


부대찌개는 뜨겁게 먹는게 제맛이라 가스버너로 지글지글 먹기로!! 재료양도 푸짐하다.


보글보글 끓기시작하고 쫄면사리를 투하!!
매콤하고 맛난 냄새가 진동한다.!!


이제 먹어봅시다!!

역시 놀부부대찌개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매장에서 먹는 그맛 그대로 먹을 수 있었다.
(꼭 배달은 가스버너로 드시길!! 뜨거워야 제 맛!)

이 햄이 가장 맛있다 ㅋㅋㅋ 다음엔 햄사리를 더 추가해서 햄을 원없이 먹어봐야 겠다. 뜨거운 밥에 뜨거운 부대찌개 굳굳!!


급 추워진 요새
뜨거운 부대찌개 집에서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

“놀부부대찌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