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BBQ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다리가 두개 더 세트 주문후기

무루우욱 2021. 1. 27. 07:05
반응형



오늘도 야식을 넘길 수 없었다...하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난하다.
저녁만 되면 어김없이 배가 고파지고 배달 어플을 어슬렁
거리고 있는 나....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배가 오늘은 많이 고파서 “다리가 두개 더 세트” 를 주문했다. 다리가 두개 더라니!! 그리고 감자튀김도 온다 크

영양성분은 뭐 역시나 고 칼로리 ...
하디만 당류가 적다는 것에 위안을 삼는다 ㅋㅋ



오늘 주문 한 곳은 BBQ 천호역점.
리뷰도 평도 좋다. 얼마전에 주문 했었는데 꽤 괜찮았다.

가격은 23.000원 !!

 
드디어 배달이 왔다.
30분만에 날아온 나의 사랑 치킨


치킨+ 감자튀김+치즈스틱3개(리뷰이벤트)+양념소스+무우

깔끔한 구성!!
양념소스도 넉넉하게 주셔서 좋다.


오호 때깔을 보소....딱봐도 맛나보였다.
닭다리가 4개니깐... 너무좋다

감자튀김도 케이준이라 너무 맛있다. 눅눅하지 않게 와서 굳!

리뷰이벤트로 온 치즈스틱도 맛있었다.


드디어 시식해보겠습니다..

 
역시나 황금올리브!!
늘 믿고 먹는 황금올리브치킨 이었다.

닭다리가 4개라 더 행복하다...다음엔 올 닭다리로 시킬 생각.

기름이 깔끔해서 맛도 깔끔하다. 겉바속촉의 진리의 맛.

평소 닭다리 부위를 더 좋아 하시는 분은 닭다리 두개 더 세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 두 개 더 세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