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남 매봉역맛집 돼지갈비 맛집 마포집 강력추천하다

무루우욱 2021. 3. 30. 08:25
반응형


정말 내가 사랑하는 맛집. 돼지갈비를 논한다면 이 집을 빼놓을 수가 없다. 부드러운 육질과 달달하고 맛난 맛을 제대로 살린 곳 강남 매봉역 맛집 “마포집”

돼갈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이 곳은 맛과 가격 그리고 서비스 모두 만족시켜주는 곳이다.

지인들을 데려가서 식사해도 모두다 칭찬하고 단골이 되는 곳이다.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726
02-529-2954 ( 주차는 발렛 2000원)

이 곳은 무조건 발렛파킹을 맡겨야하는데 비용이 2천원 밖에 하지않아서 훨씬 편리하다. 차량대기시 바로 주차 해주신다.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다. 그래도 안에 사람들이 가득가득.

메뉴판을 보면 메뉴가 단촐하다. 역시 맛집의 조건을 갖추었다. 우리는 돼지구이2인분 + 비빔냉면을 주문. 그리고 바로 기본반찬이 세팅된다. 맛집답게 빠르게 주문이 들어가고 음식이 나와서 좋다.


기본반찬은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밑반찬이다. 겉절이도 맛있고 양배추소스도 굳굳이다. 그리고 특히 가장 좋은건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것.

그리고 바로 본 메뉴 돼지갈비가 나왔다. 크 양념빛깔 부터 좋다.


숯도 좋고 화력도 좋다. 돼지갈비 맛집은 모두 숯불이 좋은데 이 곳 역시 적당한 화력하고 그을림이 없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밑반찬도 알아서 잘 챙겨주신다.
그리고 기다렸던 비빔냉면!!! 이 곳 비빔냉면 묘하게 생각나는 맛이다. 양념맛이 최고.



양념맛이 강한 편이여서 돼지갈비와 정말 잘 어울린다.
구워지는걸 기다릴 수 없어서 먹어버렸다. 이 냉면만 먹으러 오고싶을 정도로 맛있다. 꼭 함께 시키시길 추천.




서비스로 나오는 선지국이다. 서비스로 나오는데 건더기가 아주 많고 국물도 맛있다. 술안주로 아주 제격일 듯.




이제 다 익어가고 먹어봅시다... 역시 여기는 맛집이다.
맛이 변하지 않은 돼지갈비 맛집.


 

돼지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모두가 좋아할만 한 맛이고 가격. 양도 훌륭하다. 특히 주차를 걱정안해도 된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가족. 데이트. 친구 모임 모두 추천할 만 한 곳 !

강남 매봉역 맛집 “마포집”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