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JW 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평일런치 후기

무루우욱 2021. 3. 31. 00:26
반응형

내가 사랑하는 뷔페 플레이버즈! 
우리는 큰 맘 먹고 오늘 플레이버즈를 정복한다ㅋㅋㅋ요새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한번에 정리 할 수 있는 뷔페이기에 기대하고 방문했다. jw메리어트는 손에 꼽는 5성호텔로 호텔뷔페 중에 가격도 탑이고 맛과 질이 좋기로 유명한 곳. 

 

그래서 우리는 오늘을 더 기대하고 손꼽아 기다려왔다는... ㅎㅎㅎ 일찌감치 예약을 했고 방문 하루 전에 뷔페측에서 연락이 왔다. 다행히 우리는 평일 런치라 원하는 자리를 미리 예약 할 수 있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미리 자리를 서두르시길 !

역시 jw 메리어트 답게 입구부터 웅장하다. 여기가 포토존인데 일찍 와서 사람들이 그래도 널널했다. 

 

 

멋진 조형물들이 설치 되어있었고 우리는 간단히 사진을 찍고 뷔페로 향했다. 두근두근 거리는 심장...오늘은 기필코 많이 먹을테다. 항상 뷔페만 가면 컨디션 난조를 보이는 우리이기에 긴장된다.

 

 

입구에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는 않아서 괜찮아 보였다. 
열 체크를 하고 QR 체크를 마치고 담당 직원분이 직접 안내 해주셨다. 

 

 

우리가 안내 받은 자리. 안쪽에 위치했고 쇼파 좌석이라 좋았다. 좌석도 아주 고급스럽다. 

 

이제 본격적으로 전쟁을 시작해봅시다 ㅎㅎㅎ우리는 진지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전투에 임하러 떠난다.
그리고 처음 사냥해온 우리의 음식들이다. 

 

 

첫번째 사냥에서는 랍스타와 해산물들 여러가지를 가져왔다.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의 가장 좋은 점! 랍스타와 대게가 따뜻하게 익혀 나온다. 다른 뷔페 대부분은 차갑게 나와서 간혹 비린경우도 있는데 플레이버즈는 확실히 랍스타 맛이 훌륭하다. 이 날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대게살도 엄청 통통하다.... 플레이버즈에서는 이 대게만 제대로 먹어도 본전은 충분하다. 
그리고 커피 종류 음료 종류 등은 주문하시면 가져다 주신다. 커피맛도 매우 좋았다. 

 

한식 메뉴도 아주 훌륭했다. 육회도 너무 맛있었고 특히 la갈비가 굳굳. 바로 직접 직화로 구워주기 때문에 불맛이 제대로 살아있다. 

 

요리메뉴도 훌륭했다. 파스타 종류. 쌀국수 종류도 바로 만들어준다. 크림파스타맛도 굳굳. 
우리는 여러가지 메뉴를 골고루 집중 공략했다. 

 

급격하게 컨디션이 나빠지면서 배가 급 불러왔다. 우리는 슬프게도 주 메뉴 사냥을 멈추고 디저트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디저트 메뉴가 모두 고급스럽다. 맛도 훌륭했다. 특히 케이크 메뉴 강력추천! 커피와 먹으니 꿀맛.

 

 

어느새 사람들이 많이 빠지고 한산한 플레이버즈. 
인테리어도 굳굳.

 

 

역시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는 요새 대세가 확실했다. 맛도 좋았고 음식의 질 . 직원들의 친절도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고급스럽고 맘껏 맛있는 음식을 먹었더니 제대로 힐링된 하루! 

최고의 호텔 뷔페 "jw 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