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하남스타필드 맛집 "교토 가츠큐" 혼밥하기 좋은 곳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4. 8. 16:51
반응형

 

031-8072-8888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지번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1층. 
매일 10:00 - 21:00라스트오더 20:00


 

오늘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교토 가츠규 " 
일본여행에서 빼놓지 않고 먹은 음식 바로 규카츠. 육즙 터지는 소고기에 함께 먹는 밥의 맛은 잊을 수가 없다.
코 시국과 이 시국으로 인해 일본에서 먹는 규카츠는 아직 먼얘기지만 이렇게라도 먹어봐야지 ㅎㅎ

 

주차도 무료고 자리도 넉넉해서 항상 평일에는 하남 스타필드를 애용한다. 맛집들도 많아지고 있고 핫한 음식들이 들어오고 있어서 기대가 높은 곳이다. 그 중에서도 "교토 가츠규"는 초기부터 있던 곳이다. 체인점이라 맛도 보장되는 곳이고 고기의 질도 잘 관리되는 곳이다. 


 

일단 분위기부터 교토의 느낌이 물씬. 교토 참 아름다운 곳이었는데 ㅠㅠ 언제쯤 다시가보려나 ㅠㅠ

 

교토 가츠규의 장점은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라는 점이다. 
이 날도 혼밥 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다.

 

 

 

고기가 맛있게 숙성되고 있다. 역시 숙성육의 육질은 정말 굳!
집에서 구워먹는 고기와는 차원이 다름!

이제 주문을 해봅시다. 
가장 떨리고 설레이는 순간 ㅎㅎㅎ 

 

규카츠는 뭐니뭐니 해도 살치살이 예술이죠 . 육즙 터지고 부들부들한 맛이 일품인 부위입니다. 
그래서 살치살 규가츠 정식(160g) + 카레우동을 주문했다.

 

직원분도 친절하게 먹는 법을 설명해주신다. 확실히 알려주는 대로 먹으면 더 맛나다. 
수란과 함께 먹으면 부들부들 고소한 맛이 크 ㅠㅠ 기대가 됩니다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화로와 음식이 나온다. 빨리 나와서 굳굳 거의 10분도 안되서 나온 듯 하다. 

 

 

고기빛깔이 정말 예술이군요.... ㅎ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이것이 겉바속촉이다!! 

 

튀김옷도 매우 얇아서 먹을때 소고기의 맛이 방해되지 않는다. 

 

 

나의 사랑 수란!!! 

고기를 구워봅시다. 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환기시설이 잘되어 있었다. 

 

숙성육이라 너무 부드러웠다. 그리고 고기의 잡내가 전혀 없었다. 소스와 수란에 곁들어 먹었더니 
정말 행복한 맛... ㅎㅎㅎ 역시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 해... 탄단지의 조화.

 


스타필드 하남에서 맛집을 찾거나 혼자 고기를 먹고 싶을 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교토 가츠규"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자리도 넓어서 식사하기 좋았다. 그리고 역시 맛이 좋은 곳이라 추천하고 싶은 곳. 
기분좋게 한 그릇 뚝딱하고 나온 맛집이었다. 

 

"교토 가츠규" 하남스타필드 점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