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스타필드 하남 맛집 "필동함박" 백종원 골목식당 맛집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4. 10. 15:49
반응형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필동함박"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자주 가는 하남스타필드에 입점했다는 소식!
그래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ㅎㅎ백종원 대표가 칭찬하는 음식은 믿고 먹을만 하죠 ㅎㅎ 스타필드 하남에 온센도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필동함박도 기대됩니다 ㅎㅎ

 

생기고 얼마되지 않아 갔더니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줄이 많이 줄었습니다 ㅎㅎ
5분정도 대기하다가 주문가능 했습니다 .

 

 

 

드디어 나의 주문 차례!! 

현재 투움바 함박 단일메뉴만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신라면 정도의 매콤함 크 좋네요 ㅎㅎ 투움바 자체가 느끼함이 조금 있는데 매콤하면 굳굳!!

 

더보기


투움바 함박 10.000원 
콜라 2.000원 
소시지 추가 2.000원 

 

주문하고 얼마 되지않아 투움바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빠릿하게 나오는 점 매우 좋네요.
부드러운 모닝빵과 투움바 스테이크. 그리고 밥이 함께 나옵니다 .  일단 깔끔한 구성이 맘에 드네요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와!! 기대한 것보다 대만족스러운 맛입니다. 빵과 소스도 잘어울리고 매콤함이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네요. 
특히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럽고 소스가 굳굳!!  소스를 더 듬뿍 먹고 싶은 마음 ㅋㅋㅋ

그리고 밥이랑 잘 어울려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가격도 만원이면 스타필드 물가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ㅎㅎ 아주 맵진 않기 때문에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좀 더 맵게 요청하시면 될 듯 합니다.


 

매콤 투움바 소스와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의 조화 !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