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왕십리 한양대맛집 "서래갈매기 한양대점" 가성비 극강의 집!!

무루우욱 2021. 4. 22. 10:34
반응형

서울 성동구 마조로3나길 27 
010-5134-6648 


한양대 맛집골목의 터줏대감인 "서래갈매기" 내가 학교 다녔을때 부터 있었으니깐 10년은 넘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곳이다. 돈이 넉넉치 않은 학생들에게 가성비 좋고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은 곳이다. 

 

 

위치는 왕십리역 바로 밑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한양대 기준에선 한양대 병원과 가깝다. 

 

 

서래갈매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갈껍이를 주문했다. 가격도 400g 기준 17000원이다. 요새 200g 대부분 14000원인걸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집이다. 

 

 

기본반찬은 간결하다. 껍데기와 찍어먹으면 맛난 콩가루와 소스. 그리고 내가 가장 사랑하는 양파와 양파특제소스! 
고기의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준다.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로 먹을 수 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다.!!! 
고기 색도 좋고 적당한 양념이 되어 나와서 굳굳. 그렇다고 많이 달거나 양념의 맛이 강하지는 않다. 

 

 

드디어 고기를 구워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고기만 먹기는 부족해서 추억의 도시락(4.000) 과 된장찌개 (1.000)을 주문했다. 
된장찌개가 천원인데 퀄리티나 맛은 굳이다. 그래서 꼭 함께 드시길 추천! 

 

 

매콤한 멸치볶음과 김치소스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다. 계란과 옛날소시지를 함께 먹으면 굳!

드디어 갈매기살이 다 익어간다!! 먹어봅시더 ㅎㅎ 갈매기살은 자주 뒤집어주는게 맛있게 먹는 법. 껍데기도 부들부들하고 금방 익어서 좋다. 

 

 

역시 오래된 맛집답게 고기맛과 가격 질이 변하지 않았다. 2인 기준으로 2~3만원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다. 
추가메뉴와 된장찌개 까지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된다. 

 

한양대 . 왕십리에서 갈매기살이 먹고 싶을때 " 서래갈매기 한양대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