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오이도 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 본점" 강력하게 추천!

무루우욱 2021. 4. 26. 12:13
반응형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99-1
0507-1412-5227
평일 10:00 - 02:00 (금요일 및 토요일 연장영업 주말 10:00 - 03:00 )
주차가능 - 공영주차장 무료 2시간 


오늘 방문한 곳은 오이도에 위치한 "청춘조개" .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으로 유명하고 오이도에만 여러 분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다. 오이도에는 조개구이 집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덤탱이 없고 괜찮은 곳 찾기가 쉽지 않다. 호객행위는 정말 열심히인데 정작 들어가면 형편없는 서비스와 맛도 없는 조개를 맞이해야 했다. 

 

하지만 오늘 찾은 "청춘조개" 는 리뷰가 정말 좋았다. 친절하고 조개알도 크고 싱싱하다고 소문이 나있는 곳이다. 그래서 기대하고 오이도로 향합니다. 무한리필인 곳들이 대체적으로 맛없고 알 작은 조개만 무한리필이 많은데 오늘은 맛집이길 기대한다. 오이도는 서울에서 한시간 내로 갈 수 있는 근교 바다라서 자주 갈 만하다. 뭐 서해바다라 볼건 그닥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바다가 보고싶은 날들이 있기 때문에 가볼만 한 곳이다. 일단 오이도의 시그니쳐 등대에서 한 컷 찍고 청춘조개로 향한다. 

 

 

 

청춘조개는 오이도에 여러 분점이 있다. 내가 방문한 날은 평일 애매한 시간이라 본점에서 식사 할 수 있었다.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권을 줘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 주차간격도 넓어서 초보운전이신 분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요새 일본의 오염수 방류로 시끌시끌 한데 이 곳은 그래도 정직하게 일본산을 쓰지 않는다고 한다. 리필요청 많이 부탁드린다고 하니 눈치 볼 것 없이 많이 먹을 수 있겠군! 

메뉴가 다양한데 나는 주변 추천을 받아 리필2 ( 모듬조개 + 가리비)를 주문했다. 가리비가 조개구이에선 킹맛이기 때문에 가리비는 빼먹을 수 없지! 가격도 관광지인데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이라 좋았다.  여기 오이도에는 정말 맛탱이 없는데 불구하고 폭리를 취하는 곳이 정말 많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은 굳굳입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제육볶음. 그리고 떡볶이다. 다른 리뷰들을 보니 이 두 메뉴 칭찬이 자자했다. 서비스 메뉴인데도 맛있고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스끼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이 곳이 딱인 듯 . 

 

 

 

창가쪽 자리라 바다를 보며 식사할 수 있었다. 저녁에 방문해서 노을을 보며 식사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연탄이 들어오고 이제 조개가 나옵니다. 연탄도 리필이 되기 때문에 화력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교환해주신다. 이런 디테일한 부분들이 좋은 듯. 

 

 

드디어 주문한 무한리필이 나왔다. 와 비주얼이 정말 굳굳이다. 치즈 새우와 가리비 치즈. 그리고 각종 조개. 석화 까지 너무 푸짐하다. 기대한 것보다 더 잘나왔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처음 조개를 올려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편하게 리필해서 먹으면 된다. 

 

 

 

치즈도 듬뿍 아낌 없이 주시니 정말 굳굳. 치즈와 함께 먹으면 조개는 맛없을 수 없지. 

 

 

이제 먹어봅시다. 
역시 여기는 맛집이 맞았다. 일단 치즈부터 아끼지 않았고 소스도 너무 맛있다. 조개알도 크고 싱싱하다. 피자소스와 함께 나오는 치즈 가리비는 정말 핵맛.... 서비스로 나오는 멘보샤도 굳. 

 

제육은 매콤달콤하고 일반 제육음식점에서 나올법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다. 고기냄새도 없고 조개메뉴랑도 잘 어울렸다. 
석화는 은박지에 싸서 찜으로 익혀주는데 역시 ... 석화 굳굳. 이 곳은 내가 먹은 조개구이 집 중에서 최고다. 내돈내산의 리뷰이고 주변에 꼭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이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라면! 
셀프바가 있어서 라면을 직접 조리해먹을 수 있다. 열라면 진라면 매운맛이 있고 가장 좋은 점은 홍합과 꽃게다리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국물 육수가 맛없을 수가 없지.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오이도 맛집 "청춘조개"  서울근교라 방문하기도 좋고 바다도 볼 수 있어 좋은 곳이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고 맛, 서비스 모든게 빠지지 않았던 맛집이다. 오이도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내돈내산 리뷰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