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맛집]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곳 "대가돈가츠" 돈까스 맛집

무루우욱 2021. 4. 17. 18:15
반응형

천호동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 나있는 "대가돈가츠" 돈까스 매니아인 나에게 이 곳은 꼭 가봐야할 곳이었다. 드디어 오늘 방문하다. 여러 블로그에서도 극찬하고 평점도 높아서 믿고 갈 수 있는 곳이었다. 

위치는 천호동 로데오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골목에는 맛집들이 많다. 

 

 


☎ 070-8151-9151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휴무일 인스타그램 참고 @ porkcutlet_2016

 

입구부터 일본풍의 느낌. 그리고 맛집의 기운이 돋는다. 

 

 

특이한 점은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미리 주문하고 들어간다. 보통은 웨이팅이 있는데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가격도 이 정도면 저렴한 편. 

 

대가돈가츠는 비계가 붙어 있는 로스가츠 일본식 돈가스집이다. 느끼한 걸 싫어하는 분이라면 히레가츠를 추천한다. 우리는 일본식 로스가츠를 사랑하기에 둘다 로스가츠 정식 + 특 로스가츠 정식 을 주문했다. 

 

 

내부는 아담하고 혼밥하기 좋게 되어있다. 2층도 자리가 있어서 회전율은 좋을 듯 하다. 20분정도 걸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나갈때 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일단 고기 빛부터 확실히 좋아보인다. 로스가츠는 고기의 상태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선홍빛의 등심부분이 고기의 질을 보여준다. 튀김옷도 떨어지지 않고 바삭함이 유지되고 있다. 정말 맛있고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느껴진다. 이 정도라면 히레가츠는 무조건 맛있을 듯. 다음번에는 히레가츠도 먹어봐야 겠다. 


맛있는 돈가츠는 소금과 와사비랑 먹으면 최고의 궁합이다. 사장님께 요청하면 와사비도 주시니 꼭 요청하시도록. 

 

 

돈가츠 곱배기 정식은 성인 남성이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다. 다 먹을 때쯤에는 배가 아주 불렀다. 적게 먹거나 여성분들은 보통을 주문하면 딱일 듯. 밥과 국은 리필 가능하다. 

 

 

대가돈가츠는 천호의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될 만큼 아주 만족스러웠다. 이 정도면 돈가츠 서울 맛집으로도 손색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다이치 돈까스. 크레이지돈가츠. 안쯔. 홍도식당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한 맛집이다. 다음번 재방문 의사 100% 맛집.

 

천호맛집을 찾고 있다면, 서울의 돈가츠 맛집을 찾고 있다면 "대가돈가츠"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