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스타필드 하남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스타필드에서 먹을 곳을 찾을때!

무루우욱 2021. 4. 28. 16:57
반응형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지하1층 스타필드 하남 후쿠오카 함바그
매일 11:00 - 21:00
070-7545-7490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

고기가 땡기는 점심이라 방문해봤습니다. 점심 대낮부터 고기먹는게 쉽지는 않지만 후쿠오카 함바그는 무겁지않고 깔끔해서 점심식사로도 괜찮은 곳 입니다.

후쿠오카에서 먹은 함바그가 참 맛있었는데 우리나라에도 들어와서 굳!! 처음에 들어왔을때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행히도 널널한 편입니다.


위치는 백화점 지하1층 pk마켓 옆입니다.
푸드코트 메인거리 옆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ㅠㅠ 주말에 스타필드 음식점들이 사람들로 가득차는데 요쪽 맛집들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Pk마켓 중앙 왼쪽이라 마켓 중심으로 보시면 찾기 쉽습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함바그,라이스,스테이크와 세트메뉴도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에그치즈갈릭 함바그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시는 맛! 고기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고 치즈 고소함과도 잘 어울립니다.

여러명이 왔을 땐 세트메뉴를 이용하시는게 합리적이겠네요!! 꽤 구성이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저는 혼밥하러왔기 때문에 계획대로 “에그치즈갈릭함바그 라지” 를 주문했습니다.



계속 신메뉴가 나오고 있군요!!!
일본에서 참 맛났던 스테이크동!! 다음엔 이 것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제가 갔을 땐 이른 점심시간이라 널널했습니다. 피크시간이 아니면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인테리어도 일본풍으로 잘 꾸며져 있네요. ㅎㅎ


후쿠오카 함바그는 직접 구워먹어야 하기때문에 잘 못하면 타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신경써서 잘 구워야 제 맛 !!

스톤이 식을 경우 직원분께 요청하면 새 스톤으로 교환해주십니다. 꼭 식으면 바로 교환하시길!! ㅎㅎ 스톤에 고기가 달라 붙지도 않아서 쉽게 구울 수 있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치즈와 계란 그리고 구운 마늘까지...!!!!
이것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

 

기본반찬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나옵니다. 역시 고기는 밥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꿀맛!!
뜨거운 스톤에 한 두번 익히면 바로바로 익어서 좋습니다. 

 

 

후드 흡입력이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옷에 냄새 밸 일이 없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방문해서 색다른 고기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해보면 좋을 곳입니다. 후쿠오카 함바그 유행이 지난 감이 있지만 그래도 평타이상은 칠 수 있는 체인점 인 듯 합니다.  고기의 질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혼밥을 하기도 편해서 혼밥러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