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부산 맛집 광안리 밀면 "옥이네 밀면칼국수" 이 가격에 이 맛이 가능??

무루우욱 2021. 5. 12. 12:57
반응형

 

전화 0507-1310-7568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로 13
11:00 - 21:00 Break time 14:50-16:00
주차불가능.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부산에 왔으면 밀면 그래서 맛집 서칭을 하고 달려간 곳은 바로 광안리 맛집 "옥이네밀면칼국수". 서울에서 먹으면 부산에서 먹는 그 밀면 맛이 나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부산 오면 꼭 먹는 밀면!  주변에 추천과 블로그에서 칭찬이 자자한 곳입니다. 성수기에는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하네요. 다행히 오늘은 평일 늦은 점심이라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을정도로 가깝습니다. 부산 바다는 언제나 아름답네요. 특히 광안리가 참 멋진 것 같습니다. 아직 여름이 오지 않았지만 이 곳은 벌써 여름 냄새가 제대로네요. 

 

 

걸어서 5분정도 왔더니 드디어 "옥이네 밀면 칼국수"에 도착했습니다. 간판이 특이하네요 ㅎㅎㅎ 저 분이 옥이인가요

 

 

 

가게 외관은 로컬 맛집답게 심플하고 살짝 세월의 흔적이 보입니다. 이 곳은 맛도 유명하지만 가격이 정말 착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성비 넘치는 가격 비빔밀면이 5천원!!! 요새 아무거나 먹어도 7천원 이상은 줘야 그나마 맛을 기대할 수 있는데 이 곳은 저렴하고 맛집입니다. 

 

 

메뉴도 단촐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날은 칼국수가 주문불가라 아쉬웠는데 지인 추천으로는 칼국수도 맛집이랍니다. 
그래서 밀면&칼국수 집이군요! ㅎㅎ 저희는 물밀면 . 비빔밀면을 하나씩 주문 했습니다. 곱배기 추가도 가능해서 좋군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지 5분정도 되서 바로 나왔습니다. 물밀면과 비빔밀면!! 일단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입니다. 그리고 고기의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라니 굳굳입니다!! 양념도 듬뿍이고 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물밀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육수의 맛인데요. 고기 베이스의 육수맛이 좋았습니다. 한약재 풍기는 맛이 아니라 고기의 고소함이 베어있는 육수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밀면의 면빨도 탱탱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어떻게 이 가격에 이 정도 양. 이 맛이 가능할까 ? 를 외치며 먹었습니다. 

 

 

 

비빔밀면의 비주얼 ㅠㅠ 크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집니다. 빛깔은 엄청 매울것 같은데 적당한 매움이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고기 고명이 많아서 같이 먹는 맛이 좋더라구요.  깨도 듬뿍들어 있어서 고소함이 계속 갑니다. 

 

 

 


 

 비빔밀면. 물밀면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은 매우 훌륭해서 재방문 의사 100% 맛집이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도 가깝고 로컬맛집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회전율도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만두가 없는 점... 계속 만두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전체적인 모든 면에서 만족했고 역시 소문난 맛집다운 곳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