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킹콩부대찌개 1인분 배달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5. 14. 17:29
반응형


오늘은 부대찌개가 땡기는 날! 그래서 배달어플을 켜고 인기순이 높은 “킹콩부대찌개”를 주문했다. 햄도 많고 국물도 좋가는 평이 많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1인메뉴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내가 주문한 메뉴는 “리얼햄가득부대찌개 1인”을 주문했다.
매장에서 주문하면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다음은 꼭 오프라인 매장도 가봐야지 ㅎㅎ



주문도 빠르게 도착! 요새는 주문도 점점 빨라져서 언텍트 시대가 더욱 가속화 되는 듯! 배달매니아인 나에게는 굳이다.


나는 대식가라 햄사리 추가!! 4000원이라 합리적! 구성도 깔끔하게 온다. 햄은 딱 봐도 맛있는 햄들로 구성되어 있다.
1인 치고는 육수양도 꽤 많아보였다. 그리고 라면사리까지 !



친절하게 조리법이 설명되어 있다. 라면처럼 역시 레시피대로 먹어야 꿀맛이죠 ㅎㅎ 소스가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다.


햄을 투하하고 이제 부대찌개를 끓여봅니다. 안에 우동면까지 들어있고 양이 아주 듬뿍이군요 ㅎㅎ 야채도 충분히 들어있다.


보글보글 10분정도 끓여주면 드디어 부대찌개 완성!
그리고 맛을 한번 봅시다.  부대찌개에 버터는 국룰이지. 냉장고에 있던 버터를 꺼내 밥과 함께 비벼준다.




1인메뉴 주문이 가능하고 양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킹콩부대찌개” 였다 .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집에서 요리하기 싫을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굳.


부대찌개가 땡길 때 “킹콩부대찌개” 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