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바르다 김선생 "키토김밥" 먹어본 후기 (문정점)

무루우욱 2021. 5. 25. 14:37
반응형

 

요즘 키토제닉 다이어트가 유명해지면서 키토제닉 다이어터를 위한 음식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키토 음식 중에서 인기가 좋은 키토김밥! 키토김밥을 전문으로 한 음식집은 있었는데 바르다 김선생에서 키토김밥이 생겼다는 소식!! 저탄고지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확실히 키토식이 이제 다이어트의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바르다 김선생 문정점"!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사람이 북적였습니다. 김선생은 어딜 가든 평타를 치는 곳이죠 ㅎㅎ

 

 

바르다 김선생도 이제 키오스크가 도입됐군요!! ㅎㅎ 요샌 거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듯 합니다. 어딜가든 설치되어있네요 ㅎㅎ 

 

저는 다른 김밥의 유혹을 뿌리치고 키토새우튀김김밥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조리되고 있네요. 위생 굳굳입니다 . 키토새우튀김 김밥 광고가 딱 붙어있네요 ㅎㅎ비주얼이 대박이네요 ㅎㅎ 밥대신 계란지단! 그리고 큼직한 새우튀김이 보이네요 ㅎㅎ

 

 

 주문 후 금방 포장되어 나왔습니다. 바르다 김선생 포장이 너무 깔끔하네요 ㅎㅎ 예전엔 김밥이라고하면 은박지로 싼 1~2천원짜리 김밥이었는데 이제 김밥도 고급화되었네요 ㅎㅎ 그 중에서도 바르다 김선생이 고급 김밥을 주도하는 듯 합니다.  

 

 

포장되어 있는 김밥을 오픈했습니다 두둔!! 와 밥이 정말 한 톨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저탄고지 김밥답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밥이 없으니 안심안심 ㅋㅋ계란 지단이 정말 부들부들하고 고소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 김밥이 조금 단맛이 있네요 ㅠㅠ 키토제닉의 핵심은 당을 줄여서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는 건데 조금 달다는 맛은... 위험요소겠네요. 또 새우튀김이라 탄수화물이 어느정도 들어있는건 불가피 해보이네요. 차라리 새우튀김보다는 삼겹살 고기류가 더 적합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밥이 없어도 내용물이 푸짐해서 맛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 단맛과 고기류가 아닌 새우튀김이라는 것 ㅠㅠ 그 부분은 다소 아쉽네요 ㅎㅎ 밥은 곤약밥과 튀김보다는 삼겹살이었다면 정말 LCHF 음식에 적합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주변에 키토제닉 식단을 찾기 힘들때 대용식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