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해목"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추천!

무루우욱 2021. 5. 26. 21:45
반응형

전화 051-746-3730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24번길 8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오후3시에서 오후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Last Order 21:00
주차 ( 근처 주차장 할인권 제공 )

 

 

 

오늘은 부산여행에서 다녀온 "해목" 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해운대 히츠마부시 맛집으로 유명한 해목. 평소에 나고야식 장어덮밥을 사랑하는 저에게 "해목"은 꼭 방문해봐야할 코스였습니다. 

 

 해운대 맛집을 검색했을때 많이 서칭되는 맛집이었고 사진으로 봤을때 맛있어보여 오늘 드디어 방문해봤습니다. 외관이 멋있고 일본풍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생활의달인에도 출연했고 지역 맛집으로 유명했습니다. 거의 첫타임으로 방문했음에도 웨이팅이 30분정도 있었습니다. 

 

 

 

30 분정도 웨이팅 후 저희 번호가 호명됐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웨이팅번호가 옵니다. 드디어 입장해봅시다. 

 

 

대표메뉴는 히츠마부시! 그 중에서도 저는 바다장어 히츠마부시와 텐동을 주문했습니다. 평소에 민물과 바다장어 모두 좋아해서 좀 더 저렴한 바다장어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해목은 텐동도 훌륭하다고 해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히츠마부시는 먹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오차즈케를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첫번째, 두번째 방법을 선호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크 비주얼 부터 맛집답네요. 정갈하고 푸짐해서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바다장어! 합격입니다. ㅎㅎㅎ 아주 맛나네요, 달달한 맛과 불향이 제대로 어울려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달달한 소스와 밥이 아주 굳굳입니다.  장어도 통통해서 먹을 때 식감도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의외였던 것은!! 텐동이 정말 맛있었다는 것! 장어를 두마리 먹기에는 너무 물릴것 같아 시켰던 텐동이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 튀김도 바삭했고 소스가 기가막혔습니다. 두명이 가셨다면 텐동도 함께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차즈케도 맛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맛있고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좋습니다. 텐동 튀김도 식사를 마칠때 까지 바삭했고 양념이 맛있어서 밥도둑이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원래 고가인 히츠마부시인 것을 감안하면 가격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친절함과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맛도 물론 훌륭했고 장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텐동맛집이라고 불려도 괜찮을 만큼 텐동도 훌륭했습니다. 

 

해운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해운대 맛집 " 해목 " 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금까지 내돈내산 맛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