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부산 서면 맛집 "바오하우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전포/서면맛집]

무루우욱 2021. 5. 27. 12:31
반응형

 

 


 

0507-1324-1031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62-9 2층    전포역7번 출구에서 200m 
영업시간 매일 11:40 - 21:00 평일4~5시 브레이크(주문은 3시까지)/주방 마감 8시
포장가능. 주차공간 없음 (주변주차장 이용)
@baohaus__

 

 


 

날 좋은 점심. 이번 여행에서 기다리던 서면맛집 "바오하우스"를 방문하는 날입니다. 현지 지인들에게 강력하게 추천을 받은 맛집이라 기대가 되네요. 저녁에는 사람많던 서면도 점심에는 한가합니다. 웨이팅을 피해서 이른 시간에 방문해봅니다. 

 

 

드디어 도착한 바오하우스! 전포역에서 가까워서 찾기 쉽습니다. 걸어서 5분도 안 걸렸어요 ㅎ

 

 

영업시간은 11:40- 21:00 까지! 그리고 연중무휴 맘에드네요!  주말은 브레이크타임도 없어서 언제든 식사가 가능합니다.

 

살짝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바오하우스" 

 

대만식 음식점인 "바오하우스"  대만느낌이 확 나네요. 식당은 그리 크지 않고 소박합니다. 대만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띕니다. 식당 내에 bar 형태의 테이블과 밖에는 다인석 테이블이 있습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아서 피크타임에는 사람들이 꽤 붐빌것 같습니다. 

 

 

저희는 2인석에 앉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저희는 지인에게 추천 받은 메뉴인 "클래식바오 " "새우바오" "어향가지튀김" 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다던데 이미 아침을 먹은 상태라 소박하게(?) 시켜봤습니다.

모든 메뉴의 소스와 빵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완벽합니다.

 

 

드디어 시식해봅니다..... 와 대박!! 이렇게 가지가 맛있을 수가! 
아무리 암거나 튀겨도 맛있다지만 핵꿀맛입니다. 어향가지튀김은 무조건 시키시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튀김의 바삭함이 제대로고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확 잡아줍니다. 거기에 가지의 물컹한 맛이 조화가 제대로네요. 

 

두번째 메인메뉴!! "새우바오"와 "클래식바오" 를 먹어봤습니다..... 맛이 예술이었습니다. 클래식바오에는 고수가 들어있는데 느끼함을 때려부셔주네요. 그리고 새우바오는 새우버거 맛의 느낌을 주는데 소스가 독특해서 취향저격입니다. 평소에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새우바오"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메뉴의 맛과 비주얼 그리고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중국 음식은 자주 먹지만 대만 음식은 생소했는데 와 빠져버릴 것 같네요. 어향가지튀김에 밥을 안시켜 먹은 부분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ㅠㅠ. 다음 방문에는 꼭 볶음밥을 시켜 함께 먹어야겠습니다. 

 

부산여행이거나 서면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서면/전포 " 바오하우스 "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