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부산낙곱새맛집 ㅣ개미집 광안리점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5. 13. 10:57
반응형

051-758-7172
부산 수영구 광남로130번길 9
매일 10:00 - 22:00
주차장 매장앞 유료 주차장 이용함


메뉴 - 낙곱새 12.000

 

 


 

오늘은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낙곱새를 먹으러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개미집으로 ! 부산에는 개미집이 여러 곳에 있는데 저희는 광안리점으로!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가까워서 찾기 좋았습니다. 

 

 

 

 

어디서든 찾기 쉬운 비주얼. 개미집!! 주차는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해운대나 광안리에서 주차하기가 참 쉽지 않더라구요. 공영주차장도 만차고 대부분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방송에서 개미집을 보고 왔는데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었군요! 부산의 명물 낙곱새!

 

사장님이 모범납세자!! 그쵸 세금만큼 중요한게 없죠 ㅎㅎ 일단 정직하게 운영하시나봅니다.

 

 

매장 홀에는 좌식과 입식 자리가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은 이른 점심쯤 이었는데 아직 사람이 널널한 편이었습니다. 성수기때는 엄청 많겠죠 ?? ㅎㅎㅎ

 

셀프바도 있어서 부족한 반찬등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낙곱새 2인분과 당면사리 추가를 퐉! 역시 낙곱새에는 당면사리 추가죠 ㅎㅎ 밥은 주문한 인수대로 나옵니다. 

 

 

 

드디어 주문한 낙곱새 2 인 + 당면추가 가 나왔습니다. 반찬도 심플하면서도 다 괜찮았습니다. 특히 멸치볶음이 제스탈이라 몇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셀프바에 가면 참기름이 있으니 꼭 가져다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당면사리를 넣으면 조금 맹맹해질 수 있는데 양념도 함께 더 주셔서 좋았네요 

 

 

 

보글보글 드디어 다 익어갑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 당면도 듬뿍..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드디어 먹어봅니다. 와! 낙곱새는 제 스탈이네요 ㅎㅎㅎ 비주얼만 봐서는 엄청 매울 것 같은데 저같은 맵찔이도 가능한 맛이었습니다. 신라면 수준의 매운맛입니다. 그리고 파가 많이 들어있는데 저는 이 부분이 좋았습니다. 국물도 깔끔해지고 흐믈흐믈해진 파와 함께 비벼먹으니 굳굳.

 

뭐 곱창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습니다. 낙곱새를 처음 먹어 봤는데 아주 매력적인 음식이네요. 김가루 넣어서 먹으니 이거 밥도둑입니다 ㅎㅎ

 

 

 

 

저는 부산에 다시 온다면 꼭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얼큰한 맛이 계속 생각나네요 . 밥에 곱창과 파. 콩나물. 당면을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ㅠㅠ 가격도 관광지인 것을 감안하면 괜찮은 편이고 맛도 개인적으로는 아주 극호였습니다. 다만 살짝 불친절한 부분이 있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몇 몇 직원 분을 제외하곤 다들 친절하셨습니다.

 

부산여행을 가신다면 꼭 추천하고싶은 ! "개미집 광안리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