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춘천 감자빵 감자밭 카페 춘천여행 추천

무루우욱 2021. 10. 22. 23:18
반응형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1566-3756
주차장 넓음. 애견동반 가능 
10:00-20:30

 

오늘 방문한 곳 은 춘천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곳. 원조 감자빵으로 유명한 "감자밭 카페"에 방문했다. 주변 닭갈비 맛집도 많고 여행할 곳도 많아 겸사겸사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주차장도 매우 넓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 

 

 

앞 주차장 말고도 뒷편 주차장이 매우 넓다. 직원분께서 바로 바로 안내해주신다.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카페 뒷편에는 넓은 정원이 있다. 꽃들도 예쁘고 테라스 좌석도 많아서 야외에서 음료와 감자빵을 먹을 수 있다. 요새같이 날이 좋은 날엔 야외에서 먹기 좋을 듯. 

 

 

내부로 들어가면 감자빵과 커피를 주문할 수 있다. 기존에는 여러가지 빵들도 판매했었는데 감자빵 본연에 집중하기 위해 메뉴를 단순화 했다고 한다. 지금은 오리지날/ 카레맛/치즈맛 을 판매하고 있다.  마켓컬리나 백화점 팝업으로도 많이 들어오는 감자빵이지만 본점에서 먹는 맛을 느끼기 위해 세가지 맛 모두 구매했다. 

 

구매 후 당일 먹는게 가장 좋고 이후에는 냉동 보관을 하는게 좋다고 한다.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다시 제맛으로 돌아온다. 나는 에어프라이어보다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걸 추천! 

 

 

감자빵 이외에 커피와 시즌메뉴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감자라떼는 무슨 맛일까. 춘천에서 카페투어를 계속 한지라 아쉽게도 커피는 마시질 못했다. 다음에는 꼭 감자라떼를 마셔봐야지 . 

 

 

주문한 감자빵을 갖고 야외로 나왔다. 사람들이 꽤 많았고 강아지와 같이 오신 분들도 많았다.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좋았다. 강원도 춘천의 특산물 감자와 빵이 맛스럽게 퓨전되면서 춘천의 명물이 된 감자빵. 춘천 여행에서 꼭 넣어야할 명소가 된 것 같다. 

 

 

백화점 팝업이나 인터넷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감자빵이지만 넓은 야외 테라스와 정원이 아름다워서 방문하기 괜찮은 곳.
오리지널 이외 다른맛도 맛있었다. 특히 치즈맛 👍
 춘천여행 계획이라면 닭갈비와 함께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