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오션뷰 카페 네스트호텔 주변 카페 추천

무루우욱 2021. 10. 15. 22:17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영종도 "엠클리프" 일몰 뷰가 유명하고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좋다고 한다. 내가 방문한 시간은 아침이라 일몰은 볼 수 없었지만 날이 좋아 바다를 보기 딱 좋은 날이었다. 네스트호텔에서 체크아웃 하고 갈 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네스트호텔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어서 겸사 겸사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주차공간이 매우 넓은 점이 좋다. 하지만 사람많은 주말에는 거의 만차가 된다고 한다. 주차안내원이 계셔서 바로바로 주차를 안내해주신다.


1층안에 들어서자 고소한 빵냄새가 진동한다. 영종도 "엠클리프"는 베이커리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빵종류도 다양했고 가격도 보통!


아이스아메리카노/아이스카페라떼 와 갈릭바게트를 주문했다. 바질크런치도 유명하다고 한다. 가볍게 브런치 먹기 좋을 듯.


우리는 뷰가 좋은 곳을 찾아 위로 올라간다. 층마다 뷰가 정말 굳굳이다. 카페 모든 곳에서 바다가 훤히 보인다. 이 곳이 우리나라 3대 절벽이라고 하는데 절벽위에 카페를 지어서 뷰가 일품.

우린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뷰를 찾아 가장 꼭대기층으로 ! 역시 꼭대기가 뷰가 최고였다. 자리도 많아서 자리 잡기도 편했다. 바다바람이 시원해서 봄가을 앉아 커피 먹기 좋은 곳이었다.


빵을 먹기 아까울 정도의 뷰였고 확 트여서 마음까지 확 트이는 곳이다. 뭐 동해바다는 아니라 황해의 뿌연 바다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시니 행복하다.


카페 바로 옆에 뷰와 절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정원이 있다. 사진스팟이라 사람들도 많고 사진도 잘나온다. 요즘처럼 날씨 좋고 하늘이 좋은 날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곳이다.

인천 네스트호텔과 근접해서 함께 방문하기 좋다.
뷰가 매우 좋음. 테라스 자리에서 바다를 지켜보며 커피 마시기 좋았다. 😍
커피맛은 보통. 베이커리류는 꽤 맛있었음.
전체적으로 추천할만 곳 " 엠클리프 " 카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