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카페 : 킵댓 분위기에 맛에 굳

무루우욱 2022. 5. 11. 17:15
반응형

 

070-4383-3152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31번길 14-34
11:30 - 21:00
반려동물 동반 
@keepthat_coffee

 


행궁동 행리단길에 위치한 "킵댓" 하루에 100 잔 한정판매인 바닐라라떼를 먹기 위해 킵댓으로 고우. 달달한 라떼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했다. 리뷰들도 좋고 비주얼도 굳이라 바로 행리단길로! 

 

요즘 행리단길에 맛집도 많고 느낌있는 카페들도 많아지고 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킵댓. 2층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주택을 개조해서 각 구조마다 컨셉도 다르고 인테리어가 감성 충만하다. 포토존도 많아서 인스타 올리기도 좋을 카페. 

 

 

킵댓라떼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다. 다행히 바닐라라떼 주문할 수 있었다. 원두자체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무슨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굳! 그리고 킵댓 굿즈. 딱 보자마자 사고 싶다는 욕망이 생겨버렸다.... 결국 가는길에 하나 갯 해버렸다는 

 

 

 

 1층에도 자리가 많지만 날씨가 선선해서 2층에서 마시기로 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가져다 주신다. 직원분들도 전부 친절하고 센스도 좋으셔서 굳굳.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 드디어 커피를 마셔봅시다  !!! " 와우 맛있따 " 역시 사람들이 칭찬이 자자한 곳인 이유가 있었다. 달달한 바닐라 라떼맛도 좋았고 킵댓 라떼도 원두의 고소함과 우유과 절묘하게 조화롭다. 

 

 

킵댓 굿즈 유리컵을 샀더니 무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주셨다. 모든 서비스가 완벽한 곳이다.. 

 

 

커피맛도 좋고 바닐라 라떼의 달달함이 계속 생각 날 "킵댓"이었다. 날이 좋은 요즘 테라스에서 커피 먹고 싶으시다면 자신 있게 행궁동 "킵댓"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