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분당 판교 카페 추천 :: 나무사이로 테라스 카페 애견동반 가능

무루우욱 2022. 10. 7. 18:08
반응형

 

   날씨 좋은 오늘 맛있는 커피가 땡기는 주말이었습니다. 날도 좋아서 어디 테라스 있는 카페가 없나 했는데 마침 분당 판교에 유명한 "나무사이로" 카페가 있더라구요. 드립커피로 먹었던 곳이고 워낙 유명한 곳이라 바로 출발했습니다. 판교 중심에서 살짝 외곽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숲도 있어서 자연을 느끼며 커피를 마시기 좋습니다.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저희 강아지들을 모시고 방문했습니다. 인기 높은 곳이라 사람들이 꽤 많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한가했습니다.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가능하고 넉넉한 편입니다. 

 

 

 

 

저는 이 테라스 자리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테라스에서 먹는 커피는 정말 맛있죠. 테라스 있는 카페들도 찾기 쉽지 않습니다 ㅠㅠ 야외 테이블이 딱 우리 스탈! 

 

커피는 가격이 살짝 있는 편!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들도 워낙 비싸서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핸드드립 브릴리 원두와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나무사이로는 핸드드립 커피가 유명한 곳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드립커피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이 좋더라구요. 

 

 

다양한 굿즈와 쿠키. 그리고 유명한 나무사이로 핸드드립 티백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유명 온라인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나무사이로 원두들 이 모두 있어서 굳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자리도 꽤 넓어서 카페 내부에서도 마시기 좋은 것 같네요 . 저희는 강아지가 있어서 실내에서 사진만 찍고 야외 테라스 자리로 이동!

 

 

 커피를 주문하면 선택한 커피 원두 설명지를 같이 주십니다. 내가 먹고 있는 원두의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살짝 산미가 느껴졌지만 강하진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요즘 산미 있는 커피를 자주 마시다보니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떼 맛도 고소하고 깔끔해서 요즘 같이 쌀쌀한 날 테라스에서 먹기 딱 좋은 라떼였습니다. 

 

 

 판교 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나무사이로" . 주말 아침 한가하게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커피맛도 훌륭하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분당/판교에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나무사이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