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강릉 디저트 맛집 추천 : 임당동 162 까눌레가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2. 11. 29. 16:26
반응형

 

 

 

12:00 - 19:00 /매주 월화 휴무 
@merry_162

 

 오늘 방문할 곳은 강릉 디저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임당동162" 라는 제과점입니다. 월화 휴무라 휴뮤일 꼭 잘 보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으로 가게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참고 ! 

 

요즘 강릉에는 디저트 맛집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평이 좋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주차는 주변주차장이 협소해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카페가 우드톤으로 아기자기하게 이쁩니다. 입간판도 개성있고 한자로 되어 있는 간판도 예쁘더라구요. 당일생산한 쿠키를 판매한다고 하니 맛있을 수 밖에 없겠네요 

 

 

카페안으로 들어가자 맛있는 쿠키들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고소하고 달달한 향이 진동합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커피와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집 까눌레와 에그타르트가 정말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에그타르트와 까눌레가 남아있어서 다행입니다. 늦게가면 솔드아웃 된다고 하니 미리 문의하시거나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커피메뉴 다양하고 에이드는 수제청을 이용하고 있어서 건강에도 좋을 듯 하네요. 안에서 드실 경우 1인 1메뉴 이고 커피도 맛있다고 합니다!! 

 

 

 

이것저것 두둑히 사서 이제 집으로 떠납니다. 가서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저트를 한가득 사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 그냥 뭔가 부자가 된 듯한 느낌?? ㅎㅎㅎ

 

 

 총평하자면 "역시 맛있다" 입니다.  까눌레는 쫀득하고 달달한 맛이 굳굳. 그리고 특히 에그타르트는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 집 까눌레 . 에그타르트 맛집이네요 ㅎㅎ 강릉여행을 하시게 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