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라마다 대전 윈덤 바이 호텔 리뷰 : 부티크 더블룸

무루우욱 2022. 9. 27. 14:24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 라마다 호텔 바이 윈덤이다. 지은지 몇년 되지 않아서 신축건물이었다. 대전에서 중심상권이 유성구로 옮겨오고 있어서 대전에 출장오거나 여행을 오면 위치적으로도 괜찮을 호텔이다. 

 

내 입장에서 이 호텔이 가장 좋았던 부분은 1. 신축건물 2.가성비 브랜드 3. 넓은 주차장  . 지하주차장이 꽤 넓어서 자차로 오시는 분도 걱정없이 주차할 수 있다. 그리고 라마다 라는 브랜드가 가성비 좋아서 어디 라마다를 가도 평타 이상은 했던 것 같다. 그리고 주변 상권도 좋고 유성온천도 근방에 있어 관광하기도 좋다.

 

 

프런트는 2층에 있었고 꽤 규모가 있는 호텔이었다. 객실도 많고 회의실 그리고 헬스장까지 완비 되어있는 호텔이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매우 편리했다. 물이나 가벼운 간식거리 사기도 좋고 작지만 구성이 좋아서 숙박하는 기간내에 활용도 굳 👍

 

\

 

8층 룸을 배정받았다. 역시 호텔은 고층이 굳. 내가 예약한 방은 부티크 더블룸. 이 방을 예약한 이유는 작업할 수 있는 책상. 그리고 편한 쇼파가 있기 때문!

 

 

 

 

역시 신축답게 깨끗하고 나름 고급스러웠다. 라마다 브랜드 이상의 퀄리티가 있었다. 화장실도 넓고 👍

 

 

룸 컨디션도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방도 꽤 넓었고 고급스러운 책상과 싱글 쇼파. 침대도 넓직해서 만족스러웠다. 

 

 

 대전에서 10만원대의 호텔이라 조금 가격대가 높다고 생각했지만 ,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룸컨디션은 물론 침대 상태도 좋아서 재방문 할 것 같다. 주변에도 맛집들이 많고 유성온천역도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다.

 

 테이블도 있어서 저녁은 간단하게(?) 중앙시장에서 산 닭강정으로 마무리 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라마다 대전 바이 윈덤 호텔. 접근성 , 주차, 주변 맛집, 도보 1분거리 전철역 그리고 최상의 룸컨디션 . 만족스러웠던 숙박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