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숙대 김밥 맛집 : 한입소반 전참시 이영자 김밥으로 유명한 곳 그래서 방문해보다

무루우욱 2022. 12. 30. 21:01
반응형

 

 

 

 

유명세 대로 맛있다!

 


 오늘은 김밥이 무척 땡기는 날 . 그래서 전참시 이영자 김밥으로 유명한 "한입소반" 이라는 곳에 방문했다. 간단하게 한끼를 때울 수 있는 음식 중 최고는 단연 김밥인 것 같다. 그래서 질리지도 않고 자주 먹게되는 메뉴다. 

 

한 때 전참시 이영자 추천 음식들이 유명세를 탔었는데 사실 사람만 많아지고 특별히 맛있다고 느낀 맛집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그래서 오늘도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다. 

 

위치는 숙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5-10 분정도 거리에 있다. 주차공간을 따로 없었고 오전 7시 오픈/ 오후 7시 마감이였다. 마감시간이 꽤 일찍이라 유의하고 방문해야 한다. 

 

 

점심시간 보다 일찍 왔더니 웨이팅 인원은 다행히 없었다. 내부공간도 쾌적했고 인상적이었던게 직원분들이 꽤 많다는 것. 그리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계셨다. 

다른 후기에서 마치 공장과 비슷하다라는 리뷰가 있었는데 딱 그말이 맞는 듯.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5줄 이상은 예약을 하고 오면 된다. 

 

 

워낙 유명해진 맛집이라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입점했다고 한다. 또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다고 한다. 하지만 늘 나는 본점으로. 

 

직원분들이 착착 김밥을 말고 계셔서 주문하고 몇 분 되지 않아 주문한 김밥을 받았다. 나는 묵은지김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시래기 김밥을 주문했다. 묵은지김밥도 맛있지만 시래기 김밥 추천도 리뷰가 많았다. 

 

 

 

이제 집에와서 드디어 김밥을 먹어봅시다. 

" 맞네 여기 맛집 맞네 " 역시 사람들이 칭찬하는 곳은 다 이유가 있구나. 다른 김밥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다. 뭐 김밥이 김밥이지라고 생각하면 별로 메리트 없겠지만 김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새우살과 시래기를 함께 볶아 맛을 더 깊게 하고 청양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린 "시래기 김밥"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었다. 

 

 

김밥을 좋아하신다면 평범한 김밥보단 더 퀄리티 있는 김밥을 원하신다면 "한입소반 " 숙대점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