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 천호 배달 : 서초면옥 천호본점 갈비탕의 찐은 바로 이 곳

무루우욱 2022. 12. 25. 21:56
반응형

 

 

 

 

서초면옥 천호본점 갈비탕을 맛보다.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28
매일 10:00-21:00 
02-489-1423


오늘 리뷰할 곳은 "서초면옥 천호본점"이다. 믿고 먹는 서초면옥이지만 배달은 또 어떨까 싶다. 갈비찜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지만 오늘 같이 추운날은 뜨거운 갈비탕이 생각난다.

매장에 가서 먹을까 했지만 너무 추워서 엄두가 나지 않았다. 갈비탕 특 X 2인분을 주문했다.  가격은 갈비탕 특 19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 요새 물가가 미친듯이 올라서 이젠 갈비탕도 2만원 시대가 코앞인 듯 하다. 

 

 

주문하고 20분 정도 되지않아서 도착했다. 비조리를 선택해서 갈비와 국물이 따로 배송되어 온다. 서초면옥 김치, 깍두기가 정말 맛있는데 1인분당 한팩씩 총 두 팩이 왔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 한다. 

 

반응형

 

서초면옥의 장점은 맛 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하다는 것. 특 사이즈에 갈빗대가 4개나 들어있다. 요새 특사이즈라도 3개 정도 들어 있는 곳이 많은데 이 곳은 푸짐해서 좋다. 갈빗대 밑에는 파와 당면사리, 버섯이 함께 들어있다.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3000원 국물 추가가 가능해서 더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다. 

 

 

딱 봐도 양도 많고 갈빗대에 고기가 정말 많이 붙어있다. 고기만 발라 내도 거의 3-4인분은 충분히 나올 정도의 양이다. 국물에서 진한 육수향과 한약재 냄새가 난다. 고기 뿐만 아니라 육수의 깊이가 다른 곳이다. 

 

 

큰 고기를 발라 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밥 두 공기는 거뜬하다. 그리고 김치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한끼를 맛 볼 수 있다. 김치도 맛있고 무엇보다 깍두기가 예술이다. 

 

 

당면사리도 푸짐하고 어디 하나 빠지는 것 없었던 식사였다. 갈비탕 육수의 맛도 맑고 진하다. 매장에서 먹는 맛과 별 다를 것 없이 맛있었다. 김치 깍두기와의 환상적인 맛 . 서초면옥 천호본점을 추천드리고 싶다. 갈비탕은 바로 이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