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 맛집 : 채선당 서현점 월남쌈 샤브샤브 무한리필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2. 12. 6. 23:56
반응형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원플라자
11:00- 21:30 ( 브레이크타임 3:30- 5:00)


 오늘 방문할 곳은 채선당 서현점입니다. 서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직장인들에게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요새같이 쌀쌀한 날에 샤브샤브에 월남쌈이면 최고죠 👍

 

고기를 제외한 채소, 만두, 볶음밥 등의 샤브샤브 재료들이 무한리필 되서 배부르게 한끼 먹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채선당이라 오늘도 기대해보고 방문해봅니다. 

 

 

가격은 평일 점심 12.900원 . 평일저녁/주말/공휴일 15.900원으로 요즘 물가에 비하면 괜찮은 편입니다.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 좌석 간격도 넓직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단체 룸으로 된 자리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채선당의 매력은 바로 이 샐러드바! 각종 채소와 샤브샤브 재료들이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상태도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월남쌈 먹기는 여기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월남쌈과 샤브샤브는 바로 이 소스 맛 아니겠습니까!? 소스도 다양해서 딱 저희 스탈입니다. 월남쌈 물도 뜨겁게 계속 제공되서 굳 굳.

 

 

재료가 정말 다양합니다! 후르츠까지 있네요 . 샤브샤브 집이지만 주 목적은 월남쌈을 먹기 위함이기 때문에 재료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드디어 직원분께서 육수와 샤브고기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소스도 푸짐하게 재료도 푸짐하게 갖고와서 투하해봅니다. 

 

 

냉동 샤브고기 상태가 좋습니다. 오래되어 보이지도 않고 빛깔도 좋습니다. 

 

 

 샤브고기가 익고 재료들을 넣어 월남쌈을 만들어봅니다.. 역시 채선당 기본 이상은 하는 곳입니다. 월남쌈 재료도 풍성하고 소스도 넉넉하게 넣었더니 역시 맛있습니다. 실패가 없는 맛이죠

 

 

폭풍같이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폭격하고 이제 마무리를 하기 위해 채선당의 라스트 한방! 볶음죽을 먹어봅니다, 죽 재료가 갖춰져 있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다른 샤브샤브 집에 가면 볶음밥 양이 참 아쉬웠는데 채선당을 이 것까지 무한리필!

 

 

정말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던 "채선당 서현점" 에서 한끼였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매장도 잘 관리되고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질 좋은 재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