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역 맛집 와바닭강정 성내동 제일가는 치킨 맛집

무루우욱 2023. 1. 5. 14:26
반응형

 

치킨에 미친 사람이 극찬한 이 곳

 


오늘 리뷰할 이 곳은 내가 정말 사랑하는 맛집이다.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는데 그래서 사람이 많아지면 어쩌나 싶은 나만의 페이보릿 맛집이다. 오늘 큰 맘 먹고 나의 버킷에 있는 맛집을 공개한다 . 

 

강동역 3번 출구 바로 앞 SK 허브진 아파트 1층에 있다. CU편의점 오른쪽으로 돌아 조그만 걸으면 부동산 옆에 위치하고 있다. 작년에 생겼는데 벌써 단골이 엄청 많아진 곳이다. 

 

 

영업시간은 12시 - 23시 까지고 2시에서 3시는 브레이크타임. 점심에도 영업하는 점이 매우 훌륭하시다. 닭강정은 점심에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 테이크아웃을 하기 때문에 매장 내부는 크지 않다.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미친 맛과 가격이다. 

 

대 사이즈가 17.000원이고 순살치킨이라 양이 푸짐하다. 오늘은 간식으로 먹기 위해 중사이즈를 주문했다. 두 명이서 가볍게 먹기 딱 좋은 사이즈다. 성인 남자 2-3명이라면 대 사이즈 추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문하고 15 분정도 대기 후 치킨이 나왔다.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면 바로 픽업할 수 있다. 

 

반응형

 

드디어 이제 닭강정을 영접할 순간. 

 

와바닭강정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바삭한 맛 그리고 양념의 매력이다. 양념치킨 본연의 소스맛에 크리스피 바삭바삭한 맛이 장난 아니다. 식어도 이 바삭한 맛이 사라지지 않는다. 

 

 

 떡사리를 천원 추가하는 것을 추천! 떡사리 추가했는데 양이 저렇게 많다니 중 사이즈도 충분히 푸짐하다. 땅콩소스도 푸짐하게 뿌려주져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다. 

 

 

총평하자면 신포닭강정 정도 수준의 맛집이다. 생긴지 일년 정도 된 집이지만 앞으로 강동 성내동의 맛집으로 성장할 곳이다. 

 

바삭하고 달달한 닭강정이 땡기신다면 바로 이 곳 "와바닭강정"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