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역 삼겹살 24시간 맛집 : 육앤락 구) 빡빡이삼촌뒷고기 가성비와 맛 모두를 사로잡은 곳 리뷰

무루우욱 2023. 3. 20. 15:30
반응형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38
연중무휴 24시간 
02-488-3252 
여러분 뒷고기모듬을 주문하세요!

 
 오늘 방문한 곳은 바로 천호역 24시간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육앤락"이다. 원래 이름은 빡빡이삼촌뒷고기 였는데 얼마전 상호변경을 했다. 이제는 지도어플엔 육앤락으로 표시되고 있다. 

 24시간 영업이라는 매력, 그리고 뒷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천호 지인에게 강력추천을 받아 방문한 뒤로 이 곳 단골이 되어버렸다. 육앤락은 뒷고기전문점이다. 뒷고기모듬 700g 3만9천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구성도 좋고 고기 질도 좋다. 
 

 
포차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포장마차 감성을 느끼며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자리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며 고기와 소주한잔 즐기기 좋은 곳이다. 
 

 
드디어 주문한 뒷고기 모듬 700g이 나왔다. 보기에도 양이 많아 푸짐하다. 가격이 저렴한데도 국내산 고기를 사용하고 무지개살. 두항정살. 갈매기살. 눈꽃살. 볼살 그리고 새우와 버섯 . 떡도 나와서 함께 곁들여 구워 먹기 좋다. 
 

 
고기 맛을 더 깔끔하게 만들어줬던 파절이. 매콤달콤한 맛이 좋았고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리필도 가능해서 함께 드시길 추천드린다. 
 

 
화력좋은 숯불에 금방 고기가 익는다. 역시 뒷고기 비주얼이 👍 .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고기들이 팡팡 터진다. 그리고 이 곳의 빡빡이국수는 꼭 시켜보시길 추천드린다. 매콤달콤한 양념에 탱글한 국수면이 환상의 조화😂
 

 
역시 육앤락 답게 오늘도 맛있다. 고기 잡내 전혀 없고 고기 질자체가 너무 좋다. 노릇하게 익어진 고기와 국수 한 점은 소주를 부르는 맛이다. 
 

 
뒷고기 모듬 중 맛없는 부위 하나 없이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했다. 역시 항상 올 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곳이다. 천호역에서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육앤락"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