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노이 여행] JW메리어트호텔 런치 뷔페 JW CAFE 리뷰 /하노이맛집

무루우욱 2019. 8. 4. 18:51
반응형

하노이에서 근사한 한끼를 먹기 위해 JW 메리어트 호텔 런치 뷔페로 ! 

역시 특급호텔답게 외관부터 으리으리. 베트남에 방문한 각 국 정상들이 자주 묵는 호텔이고 트럼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도 방문 하셨던 베트남 최고의 호텔이다. 

 조금 외곽에 있기 때문에 그랩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른 대중교통 수단은 없을 듯 . 

일단 으리으리한 입구를 지나 쭉 걸어가다보면 JW CAFE 를 찾을 수 있다. 

런치 (12:00-2:300) VND 790.000

 

건물 내부를 구경하는 것도 재미. 정말 규모 부터 고급스러움이 최고였다. 

 

이렇게 뷔페 입구 !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http://jwmarriotthanoilife.com/en/dining/jw-cafe

 

입구에는 여러 종류의 고급스러운 디저트가 있다.

디저트만 먹어도 행복 할 듯 !! 런치라 걱정 했는데 가짓수 가 꽤나 많았다. 

 

JW CAFE는 호텔 호수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렇게 호수 가운데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할 수 있었다. 

사람이 없다면 꼭 호수 배경 좌석으로 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 ! 

 

런치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다.  호텔에서 열린 각 종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 부터 관광객까지 다양했다. 

 

음식 종류도 다양했다.  즉석으로 음식을 조리해 주는 메뉴도 있고 스시메뉴도 다양해서 좋다.

베트남 음식에 질릴 때쯤 방문해서 그런지 여러가지 음식 맛을 보는게 행복했다. 가끔 먹는 쌀국수. 반세오는 행복이지만 매일 먹는 벳남음식은 괴로움 그 자체 ㅠㅠ

베트남 음식에 질릴 때!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을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 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JW CAFE 추천 !

 

 

 

반응형